[식음료 단신] 신세계푸드·웅진식품·오리온 外

[식음료 단신] 신세계푸드·웅진식품·오리온 外

기사승인 2017-12-21 14:16:52

신세계푸드, 유기농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쓰리트윈즈매장 오픈=신세계푸드가 안정제와 색소를 사용하지 않아 유기농 원료의 맛을 살린 쓰리트윈즈매장을 첫 오픈한다. 쓰리트윈즈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의 대표적인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국내에는 2013년부터 신세계푸드가 독점 상품공급 계약을 통해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에서 판매왔다. 경기도 고양시 스타필드 고양 1층에 자리한 쓰리트윈즈 매장에서는 마다가스카르 바닐라’, ‘씨쏠티드 캐러멜10여 종의 아이스크림을 만나볼 수 있다.

웅진식품, 하늘보리 열쇠고리 인형 증정 이벤트=웅진식품 하늘보리가 캐릭터 하늘보의 열쇠고리 인형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해를 마무리하면서 다가올 내년을 준비하는 소비자에게 소소한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벤트는 201812일까지 웅진식품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한정판 열두보리와 하늘보 인형이 소개된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로 스크랩하고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열명의 소비자에게 열쇠고리 형태의 하늘보 인형과, 하늘보리 스페셜 에디션 500여섯 병으로 구성된 하늘보 인형 패키지 세트를 증정한다.

오리온, ‘2017 오리온 동반성장 협력회사 간담회 및 우수협력회사 시상식개최=오리온이 지난 2052개 협력사 대표들을 초청회 2017 동반성장 협력회사 간담회 및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을 열었다. 이날 오리온은 2017년 동반성장 활동 성과 및 2018년 상생협력 강화 방안, 윤리경영 정책 등을 공유하고, 우수협력회사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하는 등 협력회사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함께 진행된 우수협력회사 시상식에서는 잉크제조사 성보잉크와 인쇄용 동판제조사 한두패키지최우수협력회사상을 수상했다.

샘표,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 수상=샘표가 ‘2017 K걸스데이우수 체험현장으로 선정돼 산업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K걸스데이는 여성 기술 인력의 사회 진출을 활성화하기 위해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진흥원이 2014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여학생 기술 체험 행사다. 샘표 우리발효연구중심은 국내 최초의 발효 전문 연구소로, 학생들은 이곳에서 발효 연구 과정을 직접 경험하며 연구개발에 대해 보다 실질적으로 이해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샘표는 여성 연구원과 함께하는 선배와의 대화프로그램을 통해 R&D 현장에서 여성들이 겪는 생생한 이야기를 전해왔다.

롯데푸드 샤롯데봉사단, 봉사활동 유공 지자체 표창 수상=롯데푸드가 봉사활동 유공으로 영등포구청과 청주시청으로부터 각가 표창과 감사패를 수상했다. 롯데푸드 서울 샤롯데봉사단은 본사가 위치한 영등포구에서 저소득 장애인 가정에 월동용품을 지원하는 등 꾸준히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다. 또한 롯데푸드 청주공장 샤롯데봉사단 역시 ‘2017 청주시 자원봉사자대회에서 청주시장 감사패를 받기도 했다. 청주공장 샤롯데봉사단은 2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지역사회에 활발한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
조현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