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파파존스, ‘올인원박스’ 출시=파파존스가 연말을 맞아 베스트 인기 피자와 대표 사이드 메뉴 3종 등 4가지 메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올인원박스’를 선보인다. 단품 가격보다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올인원 박스는 ‘수퍼 파파스’, ‘아이리쉬 포테이토’, ‘치킨 바비큐’, ‘스파이시 치킨랜치’, ‘존스 페이버릿’ 피자 5종 중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치즈스틱’, ‘치킨스트립’, ‘더블초코칩 브라우니’ 등 사이드 메뉴 3종도 함께 구성돼있다.
도미노피자, ‘2017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피자전문점 부분 수상=도미노피자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최하는 ‘2017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KNPS)’에서 피자전문점 부문 1위에 올랐다. 도미노피자는 인공지능 채팅 주문 서비스 ‘도미챗’과 고객 맞춤형 주문 시스템 ‘마이 키친’, 간편 결제 서비스 ‘도미노페이’ 등 IT 기술을 활용한 자체 플랫폼으로 소비자 편의를 강화했다. 또한 건강한 식재료 사용과 철저한 감사 제도, 희망나눔기금을 적립할 수 있는 ‘희망나눔세트’, 전국을 찾아가 무료로 피자를 나누는 ‘파티카(Party Car)’ 등 소비자가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나눔 활동에서도 높은 점수를 얻었다.
쥬씨, 생딸기 활용 신제품 5종 출시=쥬씨가 신선한 생딸기를 활용한 신제품을 선보인다. 딸기는 비타민을 보충해주는 대표적인 과일로 알려진 딸기는 멜라닌 색소 침착 방지 효과도 있어 기미, 주근깨와 같은 피부 트러블도 예방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생딸기만을 사용한 ‘생딸쥬스’를 비롯해 생딸기와 키위를 함께 갈아 만든 ‘생딸키위’, 오렌지를 갈아 넣은 ‘생딸오렌지’, 망고 원액을 더한 ‘생딸망고’, 우유를 함께 갈아낸 ‘생딸라떼’ 등이다.
CJ푸드빌 뚜레쥬르, ‘숲의요정 페어리루’ 신제품 출시=CJ푸드빌 뚜레쥬르가 인기 애니메이션 ‘숲의요정 페어리루’를 활용한 케이크를 선보인다. 이번 신젶무은 딸기맛 크림과 알갱이가 씹히는 딸기잼을 바른 분홍색 케이크 위에 인기 캐릭터인 ‘리프’와 ‘바이올렛’ 피규어를 올렸다. 신비한 숲을 표현하기 위해 꽃과 마법의 문 초코판 등 아기자기한 장식을 더했다. 피규어는 실제로 가지고 놀 수 있도록 견고하게 제작했으며, 케이크 입체받침은 색칠놀이에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탐앤탐스, ‘2017 럭키박스’ 출시=탐앤탐스가 연말연시를 맞아 ‘2017 럭키박스’를 500개 한정 판매한다. 이번 럭키박스는 탐앤탐스의 2017 베스트 MD 상품을 엄선한 것으로 8만원 상당의 구성을 3만99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전체 500개 중 오직 50개 박스에만 특별한 럭키 상품 ‘공연티켓 2매’, ‘마이탐카드 10만원’, ‘NEW 담요’, ‘2018 플래너’를 랜덤으로 추가 구성했다. 또한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앵글북스의 ‘미스터리 맨션’ 게임 컬러링북을 증정한다. 럭키박스는 전국 매장에서 소진시까지 판매한다.
조현우 기자 akgn@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