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 U-12 세계유소년아이스하키선수권대회’서 특별한 이벤트 열린다

'고양 U-12 세계유소년아이스하키선수권대회’서 특별한 이벤트 열린다

기사승인 2018-01-08 15:52:30


오는 18일 개막하는 세계유소년아이스하키선수권대회 주관 및 후원기관인 코리아셀렉트와 고양시가 손잡고 대회 기간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코리아셀렉트는 고양 U-12 세계유소년아이스하키선수권대회폐막 전날인 오는 20일 고양어울림누리에서 모든 참가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친선과 우의를 다지는 세계 아이스하키의 밤행사를 연다고 8일 밝혔다.

치열한 승부의 현장에서 서로의 문화를 교류하고 정신적 교감을 이룰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에는 코리아셀렉트를 비롯한 국내외 아이스하키 관계자와 최성 시장을 포함한 고양시 관계자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다.

코리아셀렉트 관계자는 “‘세계 아이스하키의 밤행사는 유소년 선수들은 물론 이번 대회에 현장을 지켜본 학부모, 아이스하키 관계자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양 U-12 세계유소년아이스하키선수권대회를 정례화시킴과 동시에 앞으로 더 많은 국가를 초청해 세계적인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고양 U-12 세계유소년아이스하키선수권대회는 오는 18일부터 21일까지 고양어울림누리 빙상장에서 개최된다. 주한 캐나다대사관 등 주최, 코리아셀렉트 주관, 고양시 등 후원으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는 한국(2)을 비롯해 미국, 캐나다, 아일랜드, 러시아(2) 5개국 7개팀이 출전해 우승컵을 놓고 기량 대결을 벌인다.

이를 위해 코리아셀렉트와 고양도시관리공사 등 관계자들은 원활한 경기운영과 행사진행 응 위한 실무자 미팅을 이어가는 등 대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고양=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sagu@kukinews.com
정수익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