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영, 깜짝 결혼 발표 “12월 22일 비공개 결혼식… 예비 신랑은 2세 연하 대학 동문”

신아영, 깜짝 결혼 발표 “12월 22일 비공개 결혼식… 예비 신랑은 2세 연하 대학 동문”

신아영, 깜짝 결혼 발표 “12월 22일 비공개 결혼식”

기사승인 2018-11-22 13:28:31


방송인 신아영이 다음달 22일 결혼한다.

22일 신아영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는 ”신아영이 다음달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소속사 측은 “예비 신랑은 미국 금융업에 종사하는 2살 연하의 비연예인”이라며 “같은 대학을 다니며 인연을 맺어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됐다”고 결혼 배경을 설명했다.

이어 “예식은 신랑이 연예 활동을 하지 않는 비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게 됐다”고 알렸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양측 가족을 배려해 조심스럽게 준비하다 보니,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드린다”라며 “신아영은 결혼 후에도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신아영은 하버드대학교 역사학과를 졸업한 방송인 겸 아나운서다. SBS ESPN과 SBS 스포츠 아나운서로 활약한 신아영은 이후 Mnet 'MAMA' 레드카펫과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등 다양한 행사와 방송에서 활약해왔다.


<다음은 신아영 소속사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디모스트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방송인 신아영 씨와 관련한 기쁜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신아영 씨가 오는 12월 22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립니다.

예비 신랑은 미국 금융업에 종사하는 2살 연하의 비연예인으로, 같은 대학을 다니며 인연을 맺어 지인으로 알고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였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예식은 신랑이 연예 활동을 하지 않는 비연예인인 만큼, 양가 부모님들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양측 가족을 배려해 조심스럽게 준비하다 보니,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된 점 깊은 양해 말씀드립니다.

신아영 씨는 결혼 후에도 방송인으로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새 출발을 앞두고 있는 신아영 씨의 앞날에 따뜻한 축복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사랑과 관심만큼 더욱 좋은 모습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