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7일 (월)
본설렁탕, 조손 가정에 ‘한우설렁탕 황설’ 500인분 나눔

본설렁탕, 조손 가정에 ‘한우설렁탕 황설’ 500인분 나눔

기사승인 2020-09-29 08:34:57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본아이에프 설렁탕 브랜드 본설렁탕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기독교국제협력기구인 지파운데이션을 통해 최근 조손 가정에 ‘한우설렁탕 황설’ 500인분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본설렁탕 측은 일반 가정에 비해 빈곤율이 높은 조손 가정 어르신과 자녀들이 이번 ‘한우설렁탕 황설’ 나눔을 통해 더욱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나눔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한우설렁탕 황설은 열두 시간 우려낸 한우사골육수에 세 가지 된장으로 만든 특제 소스가 만나 깊은 감칠맛을 자랑한다. 특유의 부드러운 맛으로 부담 없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하기에 제격이다.

본설렁탕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꾸준히 명절을 앞두고 결식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에게 식사를 제공하며 뜻깊은 나눔의 시간을 보내왔다. 하지만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경제적, 정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손 가정에 ‘한우설렁탕 황설’ 500인분을 제공해 나눔을 실천했다.

본설렁탕 정재찬 본부장은 “어느 때보다 힘든 명절을 보낼 조손 가정 어르신과 자녀들이 이번 나눔을 통해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며 “계속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변 이웃들에게 따뜻함을 나누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봉준호 ‘미키17’, 개봉 한 달 만에 美극장서 내린다…7일부터 스트리밍 서비스

봉준호 감독의 할리우드 영화 ‘미키 17’ 극장 개봉 한 달 만에 손실을 안은 채 상영을 종료하고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으로 가게 됐다.6일(현지시간) 미국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의 신작 목록에 따르면 '미키 17'은 오는 7일 오후 9시(미 서부시간)에 온라인 스트리밍 플랫폼에서 공개될 예정이다.미 경제매체 포브스에 따르면 미키 17은 애플TV와 판당고 등 다른 여러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도 볼 수 있게 된다. 이로써 이 영화는 극장 상영을 마무리하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