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 2주년 목포해상케이블카, 경품 이벤트 '푸짐'

개통 2주년 목포해상케이블카, 경품 이벤트 '푸짐'

기사승인 2021-07-29 16:26:28
낭만항구 목포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목포해상케이블카가 ‘개통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목포해상케이블카㈜]
[목포=쿠키뉴스] 신영삼 기자 =낭만항구 목포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한 목포해상케이블카가 ‘개통 2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과 함께하는 2주년 기념 이벤트는 7월 31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되며, 2주년 기념일인 9월 6일 탑승객 전원 핸드폰 스마트톡 증정과 당일 생일자 무료탑승, 행운의 응모권 추첨을 통해 스타일러(의류관리기), 공기청정기, 갤럭시 탭, 탑승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산, 섬, 바다, 도심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장의 목포해상케이블카는 올해 해상케이블카 부문에서 유일하게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주관 ‘2021~2022 한국관광 100선’에 선정돼 내국인은 물론 한국을 찾는 외국인들이 꼭 가볼만한 관광지로서의 대표성, 매력성, 성장가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 받았다.

목포해상케이블카㈜ 정인채 대표이사는 개통 2주년 기념사를 통해 “장기간 지속되는 코로나19 여파로 인한 지역경제 침체가 관광객 감소로 이어지지 않게 내실을 강화해 안전하고 쾌적한 목포여행이 될 수 있도록 책임감을 가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방문객을 위한 캐빈내 GPS 관광 안내시스템, 고하도스테이션 VR체험관 등 차별화된 콘텐츠를 마련해 아직 방문하지 않은 여행객을 비롯, 또 다시 찾고 싶은 재방문의 관광명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신영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