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월 23일 (일)
빙그레, 대한적십자사 119주년 기념식서 감사패 수상

빙그레, 대한적십자사 119주년 기념식서 감사패 수상

기사승인 2024-10-21 11:04:29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빙그레는 지난 18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대한적십자사 창립 119주년 기념식에서 사회공헌유공 감사패를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대한적십자사는 매년 창립기념일(10월 27일)을 맞이해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 구현과 적십자 사업 발전에 공헌한 단체 및 개인을 포상해 공로를 치하하고자 각종 표창을 수여한다.

빙그레는 지난 7월 대한적십자사와 재난취약계층 지원사업을 비롯해 각종 재난구호 및 인도주의 활동 후원을 위한 성금 3억원 전달식을 가졌다. 특히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 구현 및 사업 발전에 기여한 공적을 인정 받아 대한적십자사로부터 사회공헌유공 감사패를 수상했다.

한편 빙그레는 2013년을 시작으로 대한적십자사의 다양한 인도주의 사업과 활동에 지속적으로 후원하고 있으며, 작년에 누적 기부금액이 10억원을 넘어서며 ‘레드크로스 아너스기업’에 가입하기도 했다.

레드크로스 아너스기업은 사회적 가치 확산과 나눔 실천에 동참해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기여한 기업에게 대한적십자사가 제공하는 법인 단체 고액 기부자 인증이다.

빙그레 관계자는 “우리 사회의 도움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노력을 인정 받아 기쁘다”며 “대한적십자사와의 협력을 강화해 적십자 인도주의 정신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제우스 맹활약’ 한화생명, 젠지 꺾고 LCK컵 초대 우승

한화생명e스포츠가 LCK컵 초대 챔피언 왕좌에 올랐다.한화생명은 23일 오후 3시 서울 종로구 롤파크 LCK 아레나에서 열린 ‘2025 LCK컵’ 결승전 젠지와 경기에서 풀세트 접전 끝에 세트스코어 3-2 승리를 거뒀다.이로써 한화생명은 올 시즌 처음 도입된 LCK컵 우승을 차지하며 오는 3월 첫 국제대회인 ‘퍼스트 스탠드’ 출전권을 확보했다. 반면 젠지는 지난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 이어 한화생명에 또다시 무릎을 꿇으면서 준우승을 기록했다. 양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