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시의회 후반기 원구성 축하연 

원주시의회 후반기 원구성 축하연 

기사승인 2020-07-15 18:34:03

15일 원주시의회(의장 유석연)는 원주웨딩타운에서 제8대 후반기 원 구성과 함께 개원 축하연을 갖고 유석연(오른쪽 5번째)의장과 원창묵(왼쪽 4번째)시장, 시의원 등 관계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원주시의회 제공)

[원주=쿠키뉴스] 권순명 기자 = 강원 원주시의회(의장 유석연)는 15일 원주웨딩타운에서 제8대 후반기 원 구성과 함께 개원 축하연을 가졌다고 밝혔다.
   
축하연에는 유석연 의장을 비롯해 22명의 전체 시의원, 원창묵 원주시장, 집행기관 공무원, 언론관계자, 의정회원, 의정모니터 등 9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대 후반기 원주시의회의 힘찬 출발을 축하했다. 

축하연은 유석연 의장의 인사말에 이어 재임기념패 전달, 내빈의 케익 절단, 건배 제의 등으로 진행됐다.

한편 제8대 전반기 의회를 이끌어온 의장단(의장 신재섭, 부의장 이성규)과 상임위원장단(의회운영위원장 전병선, 행정복지위원장 김정희, 산업경제위원장 곽문근, 건설도시위원장 이재용)에게 전체 의원들의 감사의 마음이 담긴 기념패를 전달했다.

유석연 의장은 "제8대 후반기 원주시의회는 서로 다름을 존중하고 공존하며 시민을 위해 존재하는 섬김의 동반자로서 원칙과 소신을 가지고 살기 좋은 원주시를 만들어나가겠다"고 말했다.

123k@kukinews.com
권순명 기자
123k@kukinews.com
권순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