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사이버대 문영식 부총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첼린지’ 동참

한양사이버대 문영식 부총장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첼린지’ 동참

홍준 한국대학신문 대표이사 지목으로 참여…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김중렬 총장 지명

기사승인 2021-06-14 11:14:06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 한양사이버대학교 문영식(사진) 부총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

한양사이버대학교 문영식 부총장은 지난 10일 한양사이버대학교 공식 SNS에 어린이 교통안전 챌린지 표어를 들고 있는 사진을 게시하며 릴레이 캠페인 동참의 뜻을 밝혔다.

이번 챌린지 참여는 홍준 한국대학신문 대표이사 지명으로 진행됐다. 문영식 부총장은 다음 주자로 원격대학협의회 회장이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 김중렬 총장을 지명했다.

문영식 부총장은 “어린이들이 안전이 최우선이고, 어린이들이 곧 우리나라의 미래이기 때문에 어린이들에 대한 안전은 지나치게 신경 써도 모자라지 않는다”며 “이번 캠페인으로 어린이들의 안전을 지킬 수 있는 교통문화가 정착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가 지난해 12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를 예방하고 어린이 보호 최우선 문화를 정착하고자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시작한 참여형 릴레이 캠페인이다. 

SNS로 실시한 국민 아이디어 공모에서 선정된 어린이 교통안전 표어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을 공유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juny@kukinews.com
이영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