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대, 동문 부자언니 유수진(전문금융인)초청 특강 진행 

인제대, 동문 부자언니 유수진(전문금융인)초청 특강 진행 

기사승인 2022-06-02 21:29:57
인제대학교가 지난달 31일 대학 본관 대강당에서 부자언니 유수진(전문금융인) 대표를 초청해 특별강연을 했다.

부자 언니 유수진 씨는 인제대 동문으로 미래를 설계하는 교과서 역할을 하고 있다. 유씨가 '2022 인제렉처시리즈' 첫번째 특별강연에 나선 것은 후배들의 꿈과 열정에 힘을 북돋아 주기 위해서다.


강연은 'Key of Rich-평범한 대학생도 부자 될 수 있는 비법'이라는 주제로 진행했다. 유씨는 특강에서 성공한 자산 관리자가 되기까지 자신이 직접 겪었던 경험담을 전달했다. 그는 강연에서 "오늘은 어제와 같지 않길 바라고 실천을 통한 변화된 삶을 통해 더 나은 삶을 살길 바란다"고 조언했다.

더불어 졸업 이후 사회의 주요 구성원이 될 후배들에게 비전과 꿈을 실현하려는 노하우와 부자가 되기 위한 로드맵 등을 전달했다.

유 씨는 '어쩌다 어른', '썰전', '강연 100도씨' 외에도 많은 방송 출연으로 널리 알려진 인물이다.

최근에는 MBC 유튜브 채널 '14F 아이돈케어'를 통해 대학생과 사회 초년생들에게 부자 노하우를 전달하고 있다. 아울러 '부자언니 1억 만들기'와 '부자언니 부자연습', '부자언니 부자특강' 등 다양한 집필활동으로 올바른 재테크 정보를 제공해 오고 있다.

인제대에서 매 학기 진행하는 '인제렉처시리즈'는 인문학 소양을 갖춘 창의적 인재를 양성하고자 각 분야에서 활약하는 명사들을 초청해 지혜와 통찰을 배우는 연속 강연 프로그램이다.

김해=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p2352@kukinews.com
박석곤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