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한 경포 핫하게 즐겨라"…강릉 경포 썸머 페스티벌, 4년 만에 개최

"쿨한 경포 핫하게 즐겨라"…강릉 경포 썸머 페스티벌, 4년 만에 개최

기사승인 2023-07-24 11:28:24

뜨거운 여름, 시원한 솔밭과 청량감 넘치는 바다를 만끽하며 무더위를 날려버릴 수 있는 동해안 대표 여름 해변 축제가 경포해수욕장 일원에서 펼쳐진다.

강릉시는 코로나19의 여파로 2019년 이후 4년 만에 개최되는 2023 경포 썸머 페스티벌이 새단장을 하고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 개최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경포해수욕장 백사장에 특설무대를 설치해 피서객에 특색있고 다채로운 공연을 선보이고, 중앙광장에는 쿨썸머파크를 운영해 모든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이벤트로 꾸며진다.

또, 특설무대에서는 오후 7시 30분부터 매일 다른 테마 공연이 이어지며, 공연 후에는 한여름 더위를 한 번에 날려줄 물대포 흠뻑쇼가 EDM 디제잉과 함께 펼쳐져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유튜브 인플루언서와 함께하는 거리노래방을 비롯해 전국의 재능있는 청년 뮤지션이 참여하는 해변가요제 등이 진행되어 경포해수욕장을 찾은 모든 시민과 관광객 누구든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자리를 마련한다.

강릉시 관계자는 "동해안 대표 여름 해변축제인 경포 썸머 페스티벌이 4년 만에 개최되는 만큼 공연과 체험, 그리고 환경까지 함께 생각할 수 있는 행사를 풍성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시민과 관광객이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릉=조병수 기자 chobs@kukinews.com
조병수 기자
chobs@kukinews.com
조병수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