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카페 삼다코지 ‘크리스마스 빌리지’ 오픈

제주삼다수, 카페 삼다코지 ‘크리스마스 빌리지’ 오픈

기사승인 2024-11-11 10:01:40
제주삼다수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 크리스마스 시즌 신메뉴. 제주삼다수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제주삼다수 플래그십 스토어 ‘카페 삼다코지’가 연말을 맞아 크리스마스 시즌 인테리어와 한정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제주삼다수 유통사 광동제약이 운영하는 카페 삼다코지는 홍대에서 가장 먼저 크리스마스를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재단장했다. 특히 제주삼다수의 청량한 물맛을 살린 한정 메뉴도 출시했다.

‘크리스마스 빌리지’ 콘셉트로 꾸민 매장은 대형 트리와 포토존으로 동화 속 크리스마스 마을을 연상케 하는 따뜻하고 포근한 겨울 분위기를 연출했다. 외부와 1층에는 강렬한 레드 컬러의 트리존을 설치했다. 2층에는 삼다코지 시그니처 포토스팟인 돌하르방 존에 화이트 트리와 조명을 더해 제주의 겨울을 담았다.

또 삼다코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시즌 한정 메뉴로 ‘삼다뱅쇼’를 출시했다. 기존의 붉은빛 뱅쇼와 달리 제주삼다수의 청량함을 담아 투명한 화이트 뱅쇼로 선보였다.

구준모 광동제약 F&B 영업본부장은 “카페 삼다코지는 제주의 정취와 특별한 분위기를 전달하며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다양한 시즌 테마와 특색 있는 메뉴로 제주삼다수의 매력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김건주 기자
gun@kukinews.com
김건주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