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부터 12일까지 온오프라인 공동 진행 최대 70%까지 할인
[쿠키 건강] 보령수앤수에서는 자사쇼핑몰인 보령수앤수쇼핑몰과 현장 판매를 통해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는 보령수앤수 쇼핑몰에서 부모님을 위한 무릎, 발목, 손목 관절 보호대, 산모를 위한 골반, 관절 보호대 등의 제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소문내기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쇼핑몰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보령수앤수는 종로구 원남동에 위치한 보령빌딩 행사장에서 오는 9일부터 12일 4일간 오전 11시~오후 5시까지 건강(기능)식품, 이미용 제품 등을 30~70% 할인된 가격으로 특별 사은판매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얻어지는 수익금의 일부를 보령중보재단을 통해 종로구 지역 아동 및 장애인, 독거노인 등 어려운 이웃에게 기부할 예정이어서 실속 있는 선물 준비와 함께 따뜻한 마음도 전하는 일석이조 사은행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보령수앤수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추석 선물이 아닌 건강을 챙겨주는 정성의 담긴 마음을 선물한다는 의미로 기획됐다”고 설명하고 “할인행사와 함께 진행되는 이벤트 참여로좀 더 풍성한 추석을 맞이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령제약그룹은 그룹 공식페이스북에서 격월로 옥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옥션을 통해 얻어진 수익금도 행사 수익금과 함께 전액 보령중보재단을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이영수 기자 jun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