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청기 구입시 안심보장서비스, 유니케어 무료 가입 혜택 제공
[쿠키 건강] 청각전문그룹 소노바(Sonova)의 일원인 유니트론 보청기(대표 신동일)가 추석을 맞아 보청기 구입시 안심보장서비스 ‘유니케어(UniCare)’에 무료 가입할 수 있는 특별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9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행사기간 동안 유니트론 보청기 취급점에서 유니트론 제품을 구매해 9만9000원 상당의 ‘유니케어’ 서비스에 무료 가입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에 적용되는 제품은 유니트론 보청기 귀걸이형과 오픈형 전 제품이다.
유니케어 서비스는 유니트론과 LIG 손해보험이 제휴해 진행하는 보청기 안심보장서비스다. 고객이 유니트론 보청기를 구입한지 3년 이내에 도난이나 분실, 파손(전손) 등 보청기를 사용하면서 발생 가능한 사고에 대해 1회에 한해 동일한 새 제품으로 보상해주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다.
구매 후 1년 이내에 사고 발생 시 보청기 소비자가격의 10%, 2년 이내에는 20%, 3년 이내에는 30%의 소비자부담금(제품교체 수수료)만 지불하면 기존과 동일한 보청기로 보상받을 수 있다.
유니케어는 유니트론 보청기 구입시 고객의 자유의사에 따라 서비스 가입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고유번호가 있는 유니트론 보청기에 한해 보장받을 수 있으며, 이어몰드(Ear mold)는 보장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 양쪽 귀에 보청기를 착용하는 경우에는 2개의 보청기에 각각 유니케어 서비스를 가입해야 모두 보상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동일 대표는 “보청기 분실과 파손 위험을 최소화하고, 소비자 혜택을 최대한 보장하는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