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뒤셀도르프 의료기기전시회 MEDICA는 올해로 45년을 맞이하는 전통있는, 의료업계 세계 최대규모의 의료기기 전시회이다. 이번 MEDICA 2013에는 전세계 70여개 국가에서 약 4600개 업체가 참가해 전시 규모만 11만6000㎡에 달한다.
메드믹스는 2010년 스마트룩스의 CE 인증을 시작으로 유럽시장으로 진출하였고 유럽장에서 스마트룩의 효능과 안정성을 인정받고 있다. 현재 메드믹스는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벨기에, 이탈리아, 폴란드를 중심으로 한 유럽 지역에 스마트룩스 대리점을 두고 있다.
메드믹스 측은 “이번 독일 뒤셀도르프 의료기기 전시회를 통해 이미 구축된 유럽시장을 더욱 견고히 하고 독일, 영국, 프랑스등 서유럽쪽 진출도 계획 중”이라며 “지난 FIME 2013 마이애미의료기기 전시회에서 구축된 미국과 중남미 시장 진출의 확대도 기대된다”고 전망했다.
특히 메드믹스는 이번 전시회 기간 중 자사 부스에서 전시회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피부를 직접 진단해 주는 피부진단 이벤트와 스마트룩스를 이용한 시술 후 상처 및 통증치료, 상처치료, 피부질환치료 등을 현장에서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와 함께 전시회 기간 중 메드믹스 유럽대리점을 대상으로 제품 교육과 PHOTOBIOMODULATION THERAPY의 치료효과와 다양한 의료분야 적용 대한 교육도 실시한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