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국내 보청기 제조 및 유통기업 딜라이트 보청기가 2월 14일부터 오는 3월 4일 까지 한정 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은 딜라이트 보청기 인기 모델인 '가음' 맞춤형이며, 8채널 양쪽세트와 16채널 양쪽세트 각각 100세트 한정으로 4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배터리 무료 증정과 함께 최대 2년간의 무상 AS를 지원한다.
보청기 가격 문제로 양쪽 보청기 착용에 부담을 가지고 있는 소비자라면 저렴한 가격으로 양쪽 보청기를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실제 우리의 귀는 양쪽 네트워크 방식으로 연결되어 있어 한쪽 귀의 청력이 나빠지면 반대쪽 귀의 청력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양쪽 보청기를 착용해야 청취력 향상에 더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한편, 보청기는 식약처를 통해 제조허가를 받아야 생산 및 판매가 가능한 2등급 의료기기로 구매 후에도 꾸준한 점검과 관리가 필요하다.
이에 딜라이트 보청기는 1년 무상 A/S, 분실에 대비한 보험가입, 보청기 적응 훈련 지원 등을 통해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영등포, 강북, 강동, 강남의 서울 지역과 인천, 부천, 분당, 수원, 일산의 수도권 지역, 부산, 대구, 울산, 대전, 광주, 원주의 지방지점을 포함해 전국 15개 직영점을 운영하여 전국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딜라이트 보청기는 더 많은 지역의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국 유통망확대를 추진 중에 있다. 현재는 원주, 전주, 천안 지역의 특약점 개설 희망자를 모집하고 있다.(문의: www.delight.co.kr / 1599-0059)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