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라이닝 ‘키즈 라지백팩’ 출시

핑크라이닝 ‘키즈 라지백팩’ 출시

기사승인 2014-07-22 17:09:55

입고 된지 한달 만에 전 물량이 완판 되는 등 폭발적인 반응 속에 인기아이템으로 등극한 핑크라이닝 키즈 미니백팩이 엄마들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사이즈가 한층 커진 ‘키즈 라지백팩’을 출시했다.

크기가 다소 작아 사용기간이 짧다는 엄마들의 의견을 반영해 아이 연령별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이즈가 업그레이드 된 키즈백팩을 선보인 것.

3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충분히 사용 가능한 크기의 키즈 라지백팩은 앞면의 프론트 포켓에펜 홀더와 미니 주머니가 있어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가방 양 측면에는 음료 주머니, 메인 포켓 속에는 대형 메쉬 주머니가 있어 보관이 매우 용이하다. 또한 어깨 끈 길이 조절이 가능해 착용했을 때 콤팩트한 느낌을 준다.

기존 키즈 미니백팩과 동일한 디자인에서 사이즈가 업그레이드 된 형태로 형제, 자매, 남매가 싸우지 않고 사이 좋게 나란히 메고 다닐 수 있는 커플가방으로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 현재는 기사, 유니콘 두 가지 패턴이 출시되어 있고 추후 다양한 패턴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제품은 온라인 전몰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핑크라이닝 공식 쇼핑몰 디밤비(dibambi.com)에서는 라지백팩 출시 기념 행사로 기존 키즈백 할인율에 추가 5%를 더해 최대 15%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