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불화장품은 여름 피부에 대처하는 가장 스마트한 비법으로 '바탕 쿨링 젤리 팩트'를 제안했다.
회사측에 따르면 바탕 쿨링 젤리 팩트는 피부에 얼음을 얹어 놓은 듯한 즉각적인 쿨링효과와 차원이 다른 물 “셀틱워터”, 탱탱한 피부를 위한 “마린콜라겐” 의 조화로 하루 종일 수분 팩을 얹은 듯 시원하고 밀착력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 해준다.
또한 마린콜라겐, 세라마이드, 펩타이드, 히아루론산 등 4가지 영양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유지해 탄력있고 생기있는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준다.
이와함께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능을 지닌 플라워 콤플렉스를 통해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선인장, 산세베리아, 아이스 플랜트 추출물을 함유하여 보다 건강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특히 수분 회오리 공법으로 제형을 만들어서 피부 속 촉촉함이 오랫동안 유지 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은 물론 수분 밀폐력이 우수한 에어타이트 타입의 화장품 용기로 제품 사용시 잦은 제품 용기 열고 닫음에도 수분손실이 없도록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한편 오는 26일 방송에는 출시 기념으로 22g 본품 2개와 동일한 용량의 리필 제품 3개, 무료체험분 1g 2개와 바탕 화이트닝 세럼 40ml 1개, 화이트닝 크림 50ml 1개, 부스팅 에센스 310ml 1개를 추가 증정해 7만9000원에 판매하며, 방송 기념 특별 구성으로 바탕 쿨링 젤리 팩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칸디나비아 로프백(패션 숄더백)을 증정한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