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 워터드롭 선크림, ‘자외선 차단으로 물광피부 연출’

이든 워터드롭 선크림, ‘자외선 차단으로 물광피부 연출’

기사승인 2014-07-25 18:05:55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며 노출 패션이 대세를 이루고 있다. 여름휴가가 시작되는 가운데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자 하는 화장품이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름철 피부는 자외선 노출이 가장 많은 계절로 수분공급이 충분히 공급되지 않으면 피부탄력을 오랫동안 유지하기 어렵고 피부 노화에 결정적 영향을 주기 때문에 피부 수분관리와 자외선차단에 집중해야 한다.

연예인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알려진 이든화장품의 워터드롭 선크림은 다른 제품과는 차별화된 공법과 배합으로 만든 피부보습 집중 관리 제품이다.

이든 워터드롭 선크림은 피부진정 효과에 탁월한 마치현 추출물, 수분증발과 피부자극으로부터 보호가능에 효과적인 엘로에베라잎 추출물, 피부수분을 유지시켜 윤기를 더해주는 역할에 우수한 달팽이점액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UVA와 UVB 자외선을 기본 400분 이상 동시에 차단해주는 효과도 느낄 수 있다.

뻑뻑하게 바르는 기존 선크림을 탈피, 산뜻한 발림과 동시에 송글송글 맺히는 물방울이 수분을 공급하여 자연스런 물광피부 연출에 뛰어난 선크림으로 블로거들 사이에도 유명한 선크림이다. 타제품에 비해 수분을 감싸고 있어서 끈적임이 적은 것도 특징이다.

이든 워터드롭 선크림은 특화된 기술과 원료 배합으로 선크림의 최대의 적인 백탁현상을 없애고, 물광피부 재연으로 여성 뿐만 아니라 남성들에게도 인기를 끌고 있다.

웰메이드코리아의 이든화장품(www.idunn.co.kr)은 수많은 방송매체, 드라마에서도 연예인들의 화장대 위에 흔히 볼 수 있는 화장품으로 알려져 있으며 또한 동안피부 관리로 연예인들과 모델들의 필수 피부관리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나 있다.

피부관리 전문가들은 “여름철 피부관리로 수분공급을 필수로 하여야 찾아오는 가을, 겨울 한절기에도 피부탄력과 피부노화 진행을 막을 수 있으며 피부 타입에 맞게 수분공급을 해주는 것이 좋다”며 “건성피부, 지성피부, 민감성피부에 맞는 수분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피부건강에 효과가 있다”고 밝혔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