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위 가발기업 하이모는 전남 목포 종합버스터미널에 48번째 직영점을 개점하며 본격적으로 탈모로 고민하는 호남권 고객층 공략에 나선다.
2002년 순천점 오픈 이후 전라남도 지역에 두 번째로 선보이는 48호 하이모 목포점은 전남도청 인근 목포 종합버스터미널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과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매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다양한 스타일의 가발을 직접 착용할 수 있도록 파우더룸 형태의 별도 공간을 마련해 제품 체험 기회를 늘리고 가발을 패션 아이템으로 적극 소구할 계획이다.
하이모 직영점에서는 개인의 탈모 상태를 커버할 수 있도록 개별적으로 제작하는 맞춤가발, 트렌디하고 다양한 스타일로 변신을 돕는 패션가발부터 탈모 관리에 효과적인 헤어케어 제품까지 토탈 헤어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고객 특성에 맞게 이루어지는 상담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효한 역할을 한다. 개인별 고유한 두피 및 탈모 상태를 정확하게 측정할 수 있는 ‘3D 스캐너 시스템’, 컴퓨터 가상 화면으로 실제 가발을 직접 착용하기 전 여러 스타일의 가발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버추얼 헤어 시스템’ 등 하이모만의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하이모 홍정은 전무는 “호남 대표도시 목포에 탈모에 대한 고민이 있는 고객들에게 하이모만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은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이고자 하이모 목포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최근 20~30대 젊은 세대, 중년 여성 등 탈모를 고민하는 사람들이 다양해지고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