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추럴F&P, ‘퓨어스킨 아이스 쿨링 앤 수딩 마스크-패치’ 출시

네추럴F&P, ‘퓨어스킨 아이스 쿨링 앤 수딩 마스크-패치’ 출시

기사승인 2014-07-28 10:03:55

엔알디의 자회사인 기능성 화장품 및 건강기능식품 전문제조업체 네추럴F&P는 쿨링 및 진정 작용이 우수한 신제품 ‘퓨어스킨 아이스쿨링 앤 수딩 마스크’와 ‘퓨어스킨 아이스쿨링 앤 수딩 패치’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얼굴부착용 ‘퓨어스킨 아이스 쿨링 앤 수딩 마스크’와 바디부착용 ‘퓨어스킨 아이스 쿨링 앤 수딩 패치’는 바이오셀룰로오스에 빙하수 및 멘톨, 수련화 추출물 등의 효능성분을 더해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신속하게 진정시켜주는 쿨링 효과가 탁월하다.

대한피부과학연구소를 통해 만 20세 이상 60세 미만의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피부 온도 저하 시험 결과에서도 마스크 착용 전 32.7℃를 나타냈던 피부 온도가 15분 부착 후 28.4℃로, 패치는 20분 부착 후 33.6℃에서 28.7℃로 내려가 각각 4.3℃, 4.9℃ 피부 온도가 낮아진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15~20분의 짧은 시간에 피부 열이 빠르게 떨어지는 냉감 효과가 확인 된 것. 또한 피부과 전문의에 의한 평가 결과, 부작용 및 피부 자극이 발생하지 않는 등 사용 안전성 평가에서도 합격점을 받았다.

제품의 주원료로 사용된 바이오셀룰로오스는 천연야자수를 미생물이 발효시켜 만든 천연 유래 물질로, 인공적인 방식이 아닌 자연의 법칙에 따라 많은 시간과 정성을 들여 만든 순수 ‘슬로우뷰티’ 제품이다. 네추럴에프앤피는 브랜드 철학에 따라 이 천연 원료를 활용, 세계 최초로 미용시트화에 성공해 국내특허 등록 및 국제특허(PCT)를 출원했다.

또 피부 온도를 저감시켜주는 쿨링 효과로 기능성 시트 및 제조 방법에 대한 특허를 출원한 상태다. 바이오셀룰로오스는 일반 펄프보다 약 10배 뛰어난 수분 흡수력, 치밀한 조직과 우수한 밀착력 등이 강점으로, 일반 셀룰로오스에 비해 생산비가 훨씬 높은 고급 시트로 알려져 있다.

신제품 ‘퓨어스킨 아이스 쿨링 앤 수딩 마스크?패치’는 퓨어스킨 공식 온라인 쇼핑몰 (www.pureskinworld.com)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8월부터는 CJ몰, 홈앤쇼핑, 롯데홈쇼핑 등 국내 주요 홈쇼핑 온라인 몰을 통해서도 구입 가능하다.

네추럴에프앤피 문원국 대표는 “피부는 외출 전 사전 관리 못지 않게 열을 내리는 사후 관리도 매우 중요한데, 요즘처럼 강한 햇살이 절정을 이루는 한여름에는 특히 필수”라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퓨어스킨 아이스쿨링 앤 수딩 마스크?패치’는 성인은 물론, 연약한 피부의 아이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쿨링 팩으로,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시원하게 다스리고 진정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제품 출시 및 퓨어스킨 공식 온라인 쇼핑몰 오픈을 기념해 8월 28일까지 쇼핑몰 가입 고객 모두에게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온라인 커뮤니티 ‘파우더룸’과 ‘맘스홀릭 베이비’를 통해 신제품 ‘퓨어스킨 아이스 쿨링 앤 수딩 마스크?패치’를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마련, 각 사이트에서 28일과 31일부터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8월 2일부터 5일까지 국내 대표 여름휴양지인 부산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대규모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부산바다축제의 메카인 해운대에서 다양한 게릴라 퍼포먼스 및 홍보 프로그램 운영, 홍보 부스 설치 등을 통해 브랜드를 알리고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을 만난다는 계획이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