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이 수분 공급과 브라이트닝 기능을 동시에 선사하는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라인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한스킨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라인은 핵심 기술로 적용된 ‘광채 프리즘 시스템’이 피부 표면의 색뿐만 아니라, 피부 층층까지 케어해 광채 효과를 부여하는 수분 브라이트닝 라인이다. 또한 피부를 구성하는 물과 유사한 ‘바이오 미믹 워터’가 피부에 수분을 부드럽게 공급해 더욱 빛나는 예쁜 피부 빛을 연출해준다.
한스킨은 기존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스킨케어 라인에 새롭게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크리미 세럼’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풀 오버 크림’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고마쥬 필링 젤’ 3종을 추가 출시해 6종의 라인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크리미 세럼’은 크림 질감의 영양 가득한 에센스가 바르자마자 액체로 변하는 트랜스포밍 제형의 세럼이다. 최소의 계면활성제만 함유하여 피부에 부담 없이 순하고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최적의 오일 함량으로 끈적이거나 답답함 없이 풍부한 수분감과 영양감을 공급한다.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풀 오버 크림’은 실키한 투명수분막이 함유되어 있어 수분 손실을 최소화하고 피부에 바르면 수분을 공급해 오래도록 밝고 촉촉한 피부를 완성해주는 수분 미백 크림이다.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고마쥬 필링 젤’은 마사지와 필링 기능이 동시에 가능한 ‘2 in 1’ 제품이다. 식물성 유래 APG(알킬폴리글루코사이드) 계열의 순한 식물성 세정성분이 함유됐으며 미세버블이 모공 노폐물을 제거해준다. 이와 함께 내추럴 셀룰로오즈가 함유되어 부드럽게 각질 제거를 가능하게 한다.
한스킨 관계자는 ""여름철을 맞아 수분 및 브라이트닝 케어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추가 3종을 확대 출시하게 됐다. 총 6종으로 완성 된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라인을 통해 토털 뷰티 브랜드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라인은 지난 6월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알파 세럼’,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토너 젤’, ‘바이오 프리즘 브라이트닝 포밍 클렌져’ 3종이 먼저 출시된 바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