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비욘드 더 트리 포맨’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더 트리 포맨’ 출시

기사승인 2014-07-29 11:34:55

LG생활건강은 외모 가꾸기에 관심이 많은 20~30대 남성 고객을 겨냥해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주는 스킨케어 라인 ‘비욘드 더 트리 포맨’을 출시했다.

‘비욘드 더 트리 포맨’은 거칠고 건조한 중건성 피부에 깊은 보습과 건강한 탄력을 부여해주는 ‘모이스처’ 라인과 번들거리는 지성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조절해줘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꿔주는 ‘프레쉬’ 라인으로 구성됐다.

‘비욘드 더 트리 포맨 모이스처’ 라인은 10만 리터의 수분을 저장하여, 아프리카의 수분 저장고로 불리우는 바오밥 나무의 씨앗 추출물과 저분자 히알루론산 성분 등이 피부 속부터 수분 에너지를 채워줘 촉촉하고 윤기있는 피부결을 완성해준다. 페이셜폼, 토너, 에멀젼, 에센스, 크림, 선크림 등 총 6종으로 구성되어 단계별로 집중 케어가 가능하다.

‘비욘드 더 트리 포맨 프레쉬’라인은 7가지 프레쉬 허브티 성분을 함유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그린 탠저린 성분은 모공 수렴 및 유수분 밸런스 조절을 도와줘 번들거림 없이 매끈한 피부로 가꿔준다. 토너, 에멀젼을 비롯해 피부 진정 및 수분 공급, 유수분 밸런스 조절 기능까지 갖춘 올인원 에센스 등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이 밖에도 잡티와 모공 등 피부 결점을 자연스럽게 커버해주고, 건강하고 화사한 피부 톤을 연출해주는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삼중기능성의 ‘비욘드 더 트리 포맨 마스터 씨씨’와 손에 묻어나지 않고 간편하게 톡톡 두드리는 것만으로도 시원한 쿨링감과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및 메이크업 효과를 동시에 선사하는 올인원 쿠션 ‘비욘드 더 트리 포맨 마스터 쿠션’ 등 남성 전용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2종도 동시 출시됐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