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P차앤박화장품, ‘에이-클린’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CNP차앤박화장품, ‘에이-클린’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기사승인 2014-08-01 12:02:55

CNP차앤박화장품은 피지를 조절하고 유ㆍ수분 밸런스를 맞춰줘 여드름성 피부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주는 자사의 ‘에이-클린’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 된 ‘에이-클린’라인은 각질을 제거해 깨끗한 모공으로 가꿔주는 리놀레익산을 비롯, 지성 및 여드름성 피부 사용에 적합한 다양한 성분을 업그레이드해 담아 한층 더 강력한 효과를 전달한 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CNP차앤박화장품 피부연구소 박준우 수석 연구원은 “예민하고 시도 때도 없이 번들거리는 지성피부의 경우 기초 케어 단계에서부터 불균형한 피지를 케어하고 각질을 관리해야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며 “이번 리뉴얼한 에이클린 라인은 가격변동 없이 더욱 효과적인 성분을 담아 선보인 만큼 여드름 등 피부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솔루션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새로운 ‘에이-클린’라인은 클렌징 폼, 토너, 모이스처라이저 등 3종으로 구성돼 체계적인 3단계 케어를 통한 피지 콘트롤과 자극 진정을 한번에 가능하게 해준다.

먼저 ‘에이-클린 퓨리파잉 포밍 클렌저’는 피지 컨트롤과 딥 클렌징, 모공 막힘 예방 등 3가지 효과를 한번에 느낄 수 있다. 특히 실리실산이 함유해 묵은 각질까지 개운하게 딥 클렌징 해준다. 또한 아미노산계 세정 성분이 들어있어 예민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저자극으로 세안 시켜주는 것이 특징.

스프레이 타입의 ‘에이-클린 액티브 프레쉬너 토너’는 나이아신마이드 성분을 담아 불균형한 피지를 컨트롤 해줘 번들거림을 잡아준다. ‘CNP 안티 이리턴트 콤플렉스’가 성난 피부를 부드럽게 진정 시켜주며 천연 보습인자 성분도 들어있어 당김 없이 촉촉한 상태를 유지, 유ㆍ수분 밸런스를 지켜준다.

또한 기존 세럼에서 에멀젼 타입으로 새롭게 출시된 ‘에이-클린 올 컨트롤 모이스처라이저’는 피지와 모공을 지속적으로 컨트롤해주고 보습까지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는 리놀레익산을 함유했으며 피자분비 조절에 뛰어난 성분도 담았다. 더불어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울긋불긋 화난 피부도 편안하게 유지시켜준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
yumi@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