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 저자극 화장품 브랜드 ‘카오리온’이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 입점한다.
홍대점과 구리역점을 시작으로 이달 2일 명동 본점에서 팝업존을 대대적으로 오픈하면서 순차적으로 입점 매장을 확대하며 카오리온만의 20년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들어있는 전문적인 모공 케어 8종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카오리온 모공팩은 이미 입소문을 통해 온라인에서 100만개 이상 판매되며 모공팩 NO1. 브랜드로서의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이 중 베스트셀러인 프리미엄 블랙헤드 스팀 모공팩과 프리미엄 모공팩(오리지날)은 전문적인 모공 케어 제품으로 올리브영 입점 기념 1+1 프로모션을 통해 부담 없는 가격에 경험해 볼 수 있다.
카오리온이 입점한 올리브영 매장에서는 모공팩 1+1 프로모션과 더불어 모공팩 샘플링 및 ‘모공이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하며,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제품 사용 시 쿨링감을 높여 줄 ‘화장품 냉장고’를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명동 본점에서는 무료 모공 측정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1:1 맞춤형 피부 상담을 통해 자신의 피부에 맞는 제품을 카운셀링 받을 수 있다.
카오리온 관계자는 “올리브영 입점을 전국으로 확대하여 전국의 소비자들이 더욱 가까운 곳에서 카오리온의 모공팩을 만나 체계적인 모공 관리를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카오리온 코스메틱스는 1995년 국내 최초 3無 천연화장품을 선보였으며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우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순수 저자극 원료만을 엄선하여 피부 자생력과 건강을 일깨우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