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다양한 아티스트나 뮤지션과 함께 활발한 콜래보레이션 작업을 하는 것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이 영국의 유명 인사이자 모녀 지간인 섀론 오스본과 켈리 오스본과 함께한 매력적인 콜래보레이션, “섀론 & 켈리 오스본” 컬렉션을 선보인다.
섀론 & 켈리 오스본은 영국 출신의 헤비메탈 가수로 유명한 오지 오스본의 아내와 딸로, 개성있는 외모와 거침없는 성격으로 끊임없는 이슈를 만들어 내는 유명한 모녀 커플. 이번 맥과 오스본 모녀의 콜래보레이션 컬렉션은 약 10년 전부터 준비된 것으로 그녀들의 매력을 특별하게 제작한 레드와 바이올렛 패키지에 각각의 필체가 담긴 사인과 함께 다양한 색조 제품을 담아냈다.
여성스러운 느낌의 빨간색 패키지로 선보인 섀론 컬렉션은 립펜슬, 블러쉬, 그리고 특히 섀론이 추천한 누구나 모두 소화하기 쉬운 브라운 톤의 4개의 컬러가 담긴 아이팔레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 통통 튀는 보라색 패키지로 선보이는 켈리 컬렉션은 그녀의 대표 컬러인 밝은 보라빛 립스틱을 포함해 이번 여름에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밝은 핑크와 오렌지 립스틱과 선명한 눈매를 연출해줄 아이라이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양한 색상과 제품으로 실제로 엄마와 딸이 함께 사용해도 좋은 컬렉션으로 추천한다.
두 모녀의 너무나도 다른 매력이 담긴 맥 섀론 & 켈리 오스본 컬렉션 제품들은 8월 4일부터 맥 공식 온라인몰 (http://www.maccosmetics.com)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8월 8일부터 전국의 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유미 기자 yumi@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