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챔프스터디는 오는 10월 12일로 예정된 삼성직무적성검사(SSAT)를 준비하는 취업준비생들을 위해 최신 경향을 반영한 ‘해커스잡 SSAT 인강’을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해커스 챔프스터디 SSAT 인강은 올해 상반기 SSAT에 새롭게 추가된 유형인 ‘시각적 사고’와 취업준비생들이 어려워하는 ‘상식영역’을 대비할 수 있는 강의이며, 2주 연속 교보문고 취업·수험서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해커스잡 SSAT 최신기출유형’교재로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해커스 SSAT 인강 외에도 SSAT 취약과목 중 하나인 수리영역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는 수리 집중 패키지도 별도로 구성해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SSAT 인강을 구매하면 시험일인 10월 12일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다. 또한 해커스 챔프스터디는 신청자 전원에게 PC뿐 아니라 모바일로도 자유롭게 강의를 수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더불어 교재가 포함된 강의 구매 시 자기소개서 및 면접 인강 30% 할인 쿠폰과 교재 무료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전재윤 해커스 챔프스터디 대표이사는 “삼성채용의 핵심인 SSAT는 타기업 인적성 시험과도 통해 있기 때문에 삼성을 준비하지 않는 준비생들에게도 유용할 것”이라며 “특히 수리 집중 패키지 상품으로 수리과목에 취약한 유저도 철저한 대비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