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 인강 ‘야나두’, 하루 10분 쉬운 강의로 직장인 지원

영어회화 인강 ‘야나두’, 하루 10분 쉬운 강의로 직장인 지원

기사승인 2014-12-18 17:04:55

어느덧 성큼 다가온 2015년, 신년 계획 1순위로 영어 완전정복을 꼽고 있는 직장인들이 적지 않다. 영어실력은 스펙 향상 및 승진은 물론, 이직에서도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기 때문이다. 그러나 바쁜 업무에 쫓기는 직장인들이 꾸준히 영어공부를 이어가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성공적인 영어 학습을 위해서는 매일 일정 분량을 공부하되, 흥미를 잃지 않도록 적절한 난이도와 분량을 선택해야 한다. 스케줄 조정이 어렵다면 온라인 강의를 통해 시간과 비용의 부담을 줄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최근 EBS에 입점하며 영어회화 부문에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온라인 기초영어 강의 ‘야나두’의 경우 영어 초보자들을 위한 맞춤형 회화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하루 10분씩 제공하는 압축강의는 ‘영어 접근’ 습관을 이끌며 직장인들의 영어회화 학습법으로 주목받고 있다. 필요한 내용만을 담아 유용할 뿐 아니라 학습 부담도 적어 지속적 학습이 가능하다.

야나두 영어회화 강의는 패턴 및 숙달 반복 훈련을 토대로 영어 회화 시 머리로 생각하는 것보다 입이 먼저 반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기본 문장구조의 어순 훈련을 집중적으로 연습해 초보자도 쉽게 배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영작문, 발음교정까지 다양한 직장인 기초영어 강의가 있어 활용폭도 넓다.

EBS의 영어회화 추천 강의로 자리매김한 야나두는 100% 리얼 수강후기를 지향하며, 누적 수강후기 1,000개 돌파에 이어 ‘수강후기 조작 시 사이트 폐쇄’라는 적극적 전략을 펼치고 있다. 이같은 행보는 콘텐츠에 대한 자부심을 밑바탕에 두고 있다.

야나두는 또 55세 이상 여성을 대상으로 사연 작성 시 기초영어회화 마스터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매일 1명씩 ‘영어 왕초보’ 탈출을 꿈꾸는 이들을 위해 간절한 사연을 남길 경우 기초영어 마스터패키지를 전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공식카페를 통해 수강기간 연장 이벤트 및 지인 추천 시 최고급 다이어리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병행 중이다.

한편, 야나두는 12월 말까지 8기 야나두원정대를 모집하고 있으며, 야나두 카페에 주기적으로 학습일기를 작성하면 기초영어회화 과정에 한해 100% 장학금 환급 혜택을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야나두 홈페이지(www.yanadoo.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