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낙보청기 페이스북서 ‘사랑의 소리 나눔’ 이벤트

포낙보청기 페이스북서 ‘사랑의 소리 나눔’ 이벤트

기사승인 2014-12-30 14:43:56

2주간 좋아요, 댓글, 공유 개수 100개 이상 달성하면 보청기 20대 지원

포낙보청기(대표 신동일)는 회사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onakkr)에서 팬들의 공감과 응원을 통해 서울시 저소득층 재가 노인들에게 보청기를 지원하는 ‘사랑의 소리 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사랑의 소리 나눔’ 이벤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포낙보청기가 지난 5월 업무 협약을 맺은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와 함께 보청기가 필요하지만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노인들에게 보청기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포낙보청기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좋아요와 응원 댓글, 공유하기를 통해 팬들이 직접 사랑의 소리 나눔 행사에 참여함으로써 보청기를 지원하는데 힘을 보탤 수 있도록 했다.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페이지 좋아요와 이벤트 좋아요를 누르고 응원 댓글, 공유하기를 하면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팬들의 참여 수가 총 100개를 넘으면 서울시재가노인복지협회를 통해 보청기가 필요한 노인들에게 포낙보청기 20대를 지원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포낙 이어폰(PFE012)을 증정하고, 10명에게는 전 세계 각계각층의 유명인사들이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히어더월드(Hear the world) 재단에서 제작한 2015년도 히어더월드(Hear the world) 달력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1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월 13일 발표된다.

신동일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소외된 우리 주변의 노인 분들께 소리의 즐거움을 선물하고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 연말에만 진행하는 반짝 이벤트가 아닌 지속적으로 소외된 이웃들의 이야기를 듣고 사랑의 소리를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캠페인을 팬들과 함께 앞으로도 계속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