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 24일 63빌딩서 개최… “신년특가로 진행”

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 24일 63빌딩서 개최… “신년특가로 진행”

기사승인 2015-01-20 15:46:55

"2015년 을미년(乙未年)을 맞아 결혼업계가 호황을 이루고 있지만, 일부 웨딩업체들은 상품을 판매하는 데 급급해 가격을 높게 책정하거나 눈속임 사업을 펼치며 예비부부들의 눈살을 찌푸리게 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탄탄한 재정운영과 체계적 컨설팅으로 잘 알려진 웨딩컨설팅 하우투웨딩이 오는 24, 25일 양일 간 실속형 웨딩패키지를 모아 ‘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다양한 웨딩 관련 업체들이 대거 참가하는 이번 하우투웨딩 박람회는 전과 동일하게 63빌딩에서 이뤄진다. 하우투웨딩 관계자는 “예비부부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초특급 이벤트를 실시, 가전제품인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 드럼세탁기, 청소기 등을 준비했다”며 “웨딩패키지 정계약자에게는 필립스 제이미 올리버 찜기를 증정한다”고 전했다.

박람회는 이벤트 외에도 참가자 전원에게 결혼준비의 필수품인 다이어리와 공연티켓 할인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선착순 200쌍에게 디지털 체중계와 연극초대권도 증정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 예비신부들을 위한 ‘웨딩드레스 컬렉션’을 선보이며 최신 웨딩드레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한편, 하우투 대형웨딩박람회는 인기 신혼여행지를 합리적 가격에 상담 받을 수 있는 허니문박람회와 같은 장소에서 열려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사전신청은 홈페이지(www.dreamtouchweddingfair.net)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
ivemic@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