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교육서비스 전문 기업 NE능률(능률교육, 대표 황도순)이 전국의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청소년 자문단 ‘아이디어 헌터’ 12기 모집에 나선다.
아이디어 헌터는 NE능률의 다양한 교재와 교육 서비스에 대한 중·고생의 참신하고 생생한 의견을 직접 듣고 반영하고자 기획한 청소년 자문단이다. 매년 초 선발하는 약 50명의 헌터는 1년간 NE능률 교재와 온라인 강좌, 기타 교육 서비스에 대한 설문조사와 아이디어 제안, SNS를 활용한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한다.
아이디어 헌터로 선발되면 임명장과 명함을 포함한 기념 선물을 증정하며, 원하는 교재와 온라인 강좌에 대한 무료 체험을 비롯해 엔이 타임즈 영자신문 1달 무료 구독 등 혜택을 제공한다. 또 정기모임을 통해 전국에서 모인 친구들을 만나며, 색다른 문화 체험과 대학 탐방 활동으로 건강한 배움의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전국의 중학교 2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까지 학생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지원서는 오는 2월 1일까지 엔이 북스 이벤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작성하면 된다. 합격자는 2월 5일 발표하며, 12기 발대식은 서울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능률교육 본사 대회의실에서 2월 14일에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안내(02-2014-7264)로 확인할 수 있다.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