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낙보청기, 설 맞아 ‘일석이조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포낙보청기, 설 맞아 ‘일석이조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기사승인 2015-02-11 12:19:55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포낙보청기는 설 명절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phonakkr)에서 ‘일석이조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을 맞아 본인을 포함해 부모님의 귀 건강에 관심을 갖게 하고자 마련됐다. 포낙보청기 전문센터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청력검사를 통해 귀 건강을 확인해보고, 인증사진을 올리면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전국 포낙보청기 전문센터에 방문해 무료로 본인 또는 부모님의 청력검사를 받은 후 방문한 센터의 현판을 배경으로 촬영한 인증사진을 본인이 운영하는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포낙보청기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에 인증사진을 올린 사실을 댓글로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부모님을 모시고 포낙보청기 전문센터에 방문해 청력검사를 받은 참가자는 당첨자에 선정될 확률이 높아진다.

회사 관계자는 “미국 존스홉킨스대학 연구 결과에 따르면 65세 이상 노인의 경우 가벼운 난청은 치매 위험이 2배, 중도 난청은 3배, 심한 난청의 경우엔 치매 위험이 5배까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설을 맞아 부모님을 모시고 귀 건강을 확인해보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포낙보청기 페이스북 페이지에 방문해 페이지 좋아요와 이벤트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 공유하기에 참여해도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포낙보청기는 인증사진을 올리고, 인증 댓글을 남긴 참가자 중 총 10명을 선정해 10만원 상당의 포낙 이어폰(PFE012)를 제공하고, 좋아요·댓글·공유하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스타벅스 카페라떼 톨사이즈(Tall size)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포낙보청기 관계자는 “설을 맞아 귀 건강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실제 청력상태를 점검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페이스북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귀 건강과 난청에 대해 지속적으로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크고 작은 이벤트를 꾸준히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ongbk@kukimedia.co.kr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