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송병기 기자] 파나소닉코리아(대표 노운하)는 최근 대한치과의사협회로부터 구강세정기 EW1211(제트워셔)와 EW-DJ40 두 제품이 국민 구강건강에 도움이 되는 상품으로 공식 추천을 받았다고 31일 밝혔다.
구강세정기 EW1211는 치면세균막(프라그) 형성을 억제해주고, 충치균(치아우식균)과 치주원인균 등 구강내 미생물 억제효과 있다고 국내 치과대학 임상시험을 통해 검증된 바 있다.
이러한 임상시험결과를 토대로 파나소닉코리아는 올해 치과의사협회에 두 제품을 구강건강 상품으로 추천 요청을 진행했다. 치과의사협회는 1개월 동안 자재위원회와 정기 이사회를 통해 공식 추천을 결정했다.
파나소닉 측은 “구강세정기 EW1211은 강력한 물줄기를 분사해 치아 사이에 낀 음식물 찌꺼기와 치석을 제거하는데 도움을 준다. 제트모드를 이용할 경우 공기를 혼입시킨 1400회(1분)의 강력한 물줄기가 분사돼 구강 위생을 깔끔하게 도와주며, 소프트 모드를 통해 잇몸을 마사지를 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파나소닉 EW-DJ40은 물탱크 속으로 본체가 들어갈 수 있는 슬라이드 방식이라 크기를 2분의 1정도로 줄일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노운하 파나소닉코리아 대표는 “파나소닉의 구강세정기가 국민 구강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으로 인정받게 됐다. 웰에이징(Well-Aging) 시대에 리딩 기업이 될 수 있게 건강상품에 대한 연구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다방면에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파나소닉 구강세정기 EW1211은 가까운 공식 파나소닉 대리점, 백화점, 양판점, 대형 양판점, 홈쇼핑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