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 '5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 '5월 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

기사승인 2016-05-01 10:55:55

[쿠키뉴스 안동=최재용 기자] 경상북도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코레일 대구본부와 공동으로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를 이용하는 여행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먼저 매주 금요일 동대구-포항구간을 운행하는 ‘경북바다열차’와 동대구-청도구간을 운행하는 ‘청도불빛열차’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휴대전화 살균소독기, 보조배터리, 컬러링북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또 ‘대한민국 봄 여행주간(5월1~11일)’ 중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 지역관광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에코물병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어버이날에는 부모님과 함께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1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제공한다.

5일과 11일, 12일에는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에 대구 강남병원 의료진이 탑승해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혈압·당뇨검사 등 무료진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어린이날과 어버이날에는 테마열차 이벤트실에서 전문MC의 진행으로 요술풍선 만들기, 가족노래자랑, 장기자랑 등 다채로운 가족 레크리에이션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경북도 전화식 문화관광체육국장은 “지난 2009년 12월 7일 첫 운행을 시작한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는 6년여 만에 누적이용객 100만명을 넘어섰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면서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경북관광순환테마열차를 타고 경북지역에서 기억에 남는 소중한 추억을 많이 만들어갔으면 한다”고 말했다. gd7@kukimedia.co.kr
gd7@kukimedia.co.kr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