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조현우 기자] 해태제과, ‘포키 극세 카페라떼’ 출시=해태제과가 기존에 비해 두께를 40% 줄인 포키 극세 카페라떼를 선보인다. 두께가 얇아 같은 양이라도 맛과 향이 더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스틱과자 원조인 ‘포키’는 출시 4년 만인 지난 해 연 매출 200억 원을 돌파했다. 비시즌 매출도 꾸준히 증가하는 추세로 지난해 전체 매출 중 11월을 제외한 매출은 전년 대비 5% 늘어난 60%를 기록했다.
초록마을, ‘통째로 짜낸 포도’ 출시=초록마을이 농축액과 정제수를 사용하지 않은 통째로 짜낸 포도를 선보인다. 지난해 초록마을은 사과·감귤·오렌지 주스 3종을 출시한 바 있다. 초록마을 통째로 짜낸 과일주스 4종은 휴대가 쉽도록 개별 파우치 포장에 스트로우를 부착했다. 전국 초록마을 470여개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모바일 앱에서 구입 가능하며 26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사조대림, ‘그때 그 시절 옛날 붕어빵’ 출시=사조대림이 대림선 그때 그 시절 브랜드 신제품을 선보인다. 그때 그 시절 붕어빵은 냉동 간편식 제품으로 낱개로 트레이에 담겨 포장돼있다. 포장을 뜯어 전자레인지에서 90초를 데우면 간편하게 붕어빵을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2500원이다.
올가홀푸드, ‘100일 자연숙성 생生 오미자청’ 출시=올가홀푸드가 오미자 산업 특구로 지정된 경북 문경 지역 생산농가에서 만든 ‘100일 자연숙성 생 오미자청’을 선보인다. 이번 제품은 농업기술실용화재단과 연계해 개발한 제품으로 생산자 이력 추적이 가능한 농수산우수관리인증을 획득했다. 건조하지 않은 생 오미자를 자연숙성한 것이 특징으로 500㎖ 기준 가격은 2만8500원이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월 2일까지 해당 제품을 15%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워홈, ‘이스킬데·오로’ 탄산수 국내 유통=아워홈이 2016 국제 파인워터 테이스팅 대회에서 우승한 생수 브랜드 이스킬데와 오로를 국내 직수입 유통한다. 아워홈은 이스킬데와 오로의 탄산수 상품을 식사 자리에서 여럿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이닝 사이즈(670㎖, 750㎖)와 1인용 사이즈(330㎖, 250㎖) 총 4가지 용량으로 공급할 예정이다. 이들 제품은 모두 탄산 소실을 최소화하고 물 품질을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유리 용기로 제공된다.
대상웰라이프, ‘아이케어 오메가3’ 출시=대상웰라이프가 오메가 3를 원료로 한 아이케어 오메가 3를 출시한다. 특히 오메가3 지방산의 일종인 EPA와 DHA 함유유지를 1캡슐당 650㎎ 포함해 하루 1캡슐만으로 오메가3 1일 섭취 권장량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EPA는 혈중 콜레스테롤을 저하시켜 고혈압, 고지혈증 등 혈관질환을 예방,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며, 망막의 주성분인 DHA는 눈물 막을 튼튼하게 보호해 안구건조증 등 다양한 안구 질환 예방을 돕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