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소비관리앱 '페이랩(PayLab)' 신개념 알뜰 쇼핑몰 오픈

모바일 소비관리앱 '페이랩(PayLab)' 신개념 알뜰 쇼핑몰 오픈

기사승인 2017-02-22 14:02:55


[쿠키뉴스=노상우 기자] 신개념 모바일 소비관리 어플리케이션 '페이랩(PayLab)'이 이용자들의 알뜰한 소비를 도모하고 이용자들의 편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알뜰 쇼핑몰을 오픈한다.

'페이랩(PayLab)' APP 개발•서비스 운영사인 ㈜워너버스(대표 장환일)는 지난 20일 '페이랩(PayLab) 알뜰 쇼핑몰'을 오픈해 공식 인앱 모바일과 웹 PC 사이트 버전 모두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해당 쇼핑몰의 가장 큰 특징은 ㈜워너버스가 직구 방식을 통해 국내 및 해외 제품과 상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공급한다는 점이다. 실제 '페이랩(PayLab) 알뜰 쇼핑몰' 내 '페이랩 직구' 상품들을 살펴보면, 소비자가/인터넷최저가/페이랩직구가의 가격비교가 알기 쉽게 정리되어 있다. 

또한 이용자의 활동에 따라 얻게 되는 '페이랩 포인트'를 구매 상품과 배송비 결제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이용자들이 훨씬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더블 보너스 혜택'도 지원한다. 

모바일 소비관리 APP '페이랩(PayLab)'은 그 동안 이용자들에게 차별화된 소비지출 분석 서비스를 제공하고, 신선한 리워드 정책으로 이용자들의 활발한 참여를 이끌어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에 지난해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미래창조과학부, 문화체육관광부 등이 후원한 '앱 어워드 코리아 2016'에서 '올해의 앱'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미래창조과학부가 인증한 '콘텐츠 제공서비스 품질인증'도 획득했다.

㈜워너버스 장환일 대표는 "이번 오픈을 통해 페이랩(PayLab)의 캐치 프레이즈인 '소비의 시작과 끝'을 완성하는 데 주력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지출 관리와 분석이라는 본연의 기능을 강화하고 차별화된 포인트 리워드 시스템을 더해 이용자들에게 '페이랩(PayLab) 알뜰 쇼핑몰'을 통한 우수한 서비스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모바일에서 이용자들의 쇼핑 편의성을 증대하고 이용자들의 바람직한 알뜰 소비습관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양질의 상품 콘텐츠와 정보 서비스들을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오픈 기념 이벤트 및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페이랩(PayLab)'에서 확인 가능하다.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nswreal@kukinews.com
노상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