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노상우 기자] 국가별 담당자 배치와 높은 전문성으로 연수생들에게 신뢰 받고 있는 해외 유학,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유학피플이 오는 7월 5일(수)부터 14일(금)까지 2주에 걸쳐 '2017 해외유학 기획 썸머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강남, 부산, 대구유학원에서 진행된다.
㈜유학피플은 '2017 해외유학 기획 썸머 페스티벌'을 통해 2017년 상반기 유학생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았던 국가를 대상으로 어학연수 플랜을 제공한다. ‘나만의 어학연수 Pick’에서는 미국, 캐나다 어학연수 및 영국 어학연수를 비롯하여 호주, 뉴질랜드, 필리핀, 몰타, 아일랜드 등 영어권 유학/어학연수 플랜을 세울 수 있다.
한 국가에만 제한하지 않고 연수생들이 원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는 1+1 연계어학연수 플랜을 제공하며, 공무원 어학연수, 공립교환학생, 유학 후 이민, 일본 취업 및 인턴십 프로그램 등 일본 워킹홀리데이 프로그램도 함께 선보인다.
'2017 해외유학 기획 썸머 페스티벌'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Best 3 영어권 국가 연계 어학연수를 제시하는데, 1위로는 ‘캐나다 어학연수 6개월 + 미국 어학연수 3개월’이 가장 높은 인기를 얻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 플랜은 복잡한 비자 승인절차를 거치지 않고 9개월 동안 캐나다, 미국 어학연수를 할 수 있어 유학생들이 선호한 것으로 보인다. 2위는 ‘몰타 어학연수 3개월 + 영국 어학연수 6개월’로 이 프로그램 역시 관광비자만 있으면 9개월 동안 체류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유럽의 제주도라고 불리는 몰타와 가까운 영국에서 함께 연계어학연수를 할 수 있어 높은 인기를 얻었다. 3위로는 ‘뉴질랜드 어학연수 3개월 + 호주 어학연수 3개월’이 차지했다.
아직 유학 국가가 미정된 상태로 2개 이상의 영어권 국가로 어학연수를 가려고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큰 기회라고 볼 수 있다. 한 국가 안에서 다른 지역으로의 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면, 미국 어학연수를 고려하지만 서부와 동부 모두 가고 싶어하는 학생들은 ‘샌프란시스코 어학연수 6개월 + 보스턴 어학연수 6개월’과 같은 어학연수 플랜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서프라이즈 이벤트로 장기 미국어학연수, 미국유학 연수생들에게 I-20 비자 발급을 무료로 대행해주며, 미국 유학, 영국 유학, 캐나다 유학을 준비하는 유학생들을 위해 각 학교의 장학금 혜택 또한 공개한다.
당일 등록 시 ▲VIPS 외식 상품권 ▲영화 관람 상품권 ▲베이커리 상품권 ▲비자 비용 면제 ▲어학원 등록금 면제 ▲공항 픽업 서비스 ▲필리핀 연계어학연수 지원 ▲8주 어학연수 학비 지원 ▲장학금 200만원 지원 등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유학피플 관계자는 "2017 해외유학 기획 썸머 페스티벌에서는 상반기 동안 해외 어학연수와 유학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사랑 받았던 어학연수와 유학 프로그램을 바탕으로 유학피플만의 특별한 어학연수, 유학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을 것”이라면서 “국가별 250여 개의 학교가 참석하여, 해외 어학연수와 유학을 위한 사전 준비부터 출국 후 관리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그는 이어 "미국 유학, 캐나다 어학연수, 영국 유학 및 공무원 어학연수, 공립교환학생을 비롯하여 일본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학생들까지 이번 행사를 통해 개인의 계획에 맞는 최적의 솔루션을 받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7 해외유학 기획 썸머 페스티벌' 기획전에서는 강남, 부산, 대구유학원에 방문한 고객에 한해 선착순으로 수막구균 질환 예방을 위한 예방접종 할인쿠폰을 무료로 제공한다. 대한결핵협회에 방문하여 예방접종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관련 정보 및 참가신청은 ㈜유학피플 홈페이지 또는 강남, 부산, 대구유학원을 통해 상담 받을 수 있다.
nswreal@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