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야단밥석! 맛있는 순창이 열린다!

순창군, 야단밥석! 맛있는 순창이 열린다!

기사승인 2017-10-26 15:13:01

야단밥석! 맛있는 순창은 '2017 가을 여행' 주간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로 순창군과 서울대푸드비지니스랩, (주)베란다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전라북도가 후원하는 행사다.

순창밥상 체험, 특산품 체험, 부대공연 행사 등이 진행된다. 가장 주목받는 행사는 순창 밥 한 그릇 행사다.

순창의 유명음식점, 가정식 명인 등과 이트리 김욱성 쉐프가 협업해 준비하는 행사로 점심은 전통음식 시식 행사가 진행되고 저녁에는 퓨전음식 맛 보기 행사가 진행된다.

특히 배불러 동네 한바퀴 행사는 참여자 중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순창의 관광지를 돌아볼 수 있는 행사로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동네 한 바퀴 코스는 순창군청-객사-금산여관-경천-향가터널-향가다리-행사장 코스로 순창의 관광지와 문화를 볼 수 있는 코스로 짜여져 있다.

군은 이번 행사를 통해 순창의 음식과 문화를 관광객들에게 홍보해 500만 관광객 시대를 앞당길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2017년도 가을여행 주간' 대표 프로그램으로 관광지 홍보에서 벗어나 순창의 문화가 담긴 음식을 맛 볼 수 있는 독특한 행사다” 면서 “많은 분들이 참여해 순창의 맛과 멋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순창=유승호 기자 a2396b@kukinews.com

유승호 기자
a2396b@kukinews.com
유승호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