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그린 새 광고 ‘완전 투명’ 공개, 배우 박보영 모델로 재발탁=동아제약은 구강청결제 가그린의 TV광고 ‘완전 투명’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5일 밝혔다.
올해 가그린 신규 광고는 지난해 ‘무색소’편, ‘스마트유저’편에 적용됐던 ‘가그린은 타르색소 없이 투명하게 99.9% 클린’ 콘셉트를 바탕으로 ‘투명은 안심이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와 함께 동아제약은 맑고 상큼한 이미지로 가그린이 추구하는 깨끗함과 건강함이 잘 어울리는 배우 박보영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가그린 모델로 재발탁했다.
광고는 집 안 화장실에서 구강청결제 가그린으로 가글하는 모녀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파란색 용기에 담긴 가그린으로 가글하는 엄마의 모습을 본 딸이 “어! 엄마 색소 있는 거 써?”라며 걱정스레 물어 본다. 딸의 질문에 엄마는 의아해하며 컵에 담긴 투명한 가그린을 보여준다. 이때 박보영이 화장실 벽을 뚫고 나와 모녀에게 가그린은 모두 무색소 제품이라 투명하다는 것을 재치 있게 알려준다.
가그린의 새 TV광고는 케이블TV는 물론 극장과 동아제약 공식 블로그 및 유투브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 등에서 감상 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가그린 용기 색상으로 인해 색소가 있다고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가그린에는 색소가 없다는 것을 보다 명확히 알리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구강청결제를 고를 때 무색소인지 확인하고 선택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일동제약 지큐랩,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의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지큐랩’이 2018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유산균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지난 4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브랜드 시상제도다.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투표 결과를 바탕으로 국내 각 산업군의 퍼스트브랜드를 뽑는다. 소비자 투표는 ‘2018년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기대되는 브랜드’를 조사하기 위해 2017년 10월18일부터 29일까지 온라인 및 모바일 투표, 유선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 총 참여 인원 24만9921명, 누적 투표수 343만1938건을 기록했다.
일동제약 관계자는 “소비자 여러분들이 직접 뽑아주신 의미 있는 상이라 생각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고객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지디일레븐, CJ오쇼핑서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듀얼 크림’ 2차 방송=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지디일레븐(GD11)’은 지난 12월 CJ오쇼핑 런칭 방송에 이어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듀얼 크림 세트’ 제품의 2차 방송을 실시한다.
방송은 오는 8일 오전 11시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진행된다. 이번에는 생방송을 보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모바일 앱과 온라인을 통해서도 사전 구매가 가능하다.
회사 측은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듀얼 크림 세트는 론칭 방송 이후 홈쇼핑 게시판을 통해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줄기세포 화장품이 이정도 구성이라니 알찬 구성’, ‘고민도 없이 바로 주문을 했다’ 등의 긍정적인 후기가 작성되고 있다. 이 기세를 몰아 이번 2차 방송을 통해 완판 기록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어드밴스드 랩 에너지 듀얼 크림은 회춘단백질로 불리는 GDF11 관련 특허를 취득한 제대혈 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제품이다. GDF11을 포함한 제대혈 줄기세포배양액의 70여가지 단백질 성분은 단백질 부족 현상을 완화하고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준다.
지디일레븐 관계자는 “제대혈 줄기세포에 대한 고객들의 관심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게 됐다”며 “성분과 제품력에 대한 믿음이 구매로 이어졌을 것이라고 생각하며, 이번 방송은 아직 구매하지 못한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동아제약, 프리미엄 맞춤 영양식 ‘이로밀’ 발매=동아제약은 지난 4일 환자의 건강을 생각한 프리미엄 맞춤 영양식 ‘이로밀’을 발매했다.
이로밀은 환자들이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일반의약품 전문회사 동아제약과 종합식품기업 연세대학교 연세우유가 협업해 만든 제품이다. 브랜드명 이로밀은 ‘좋다’, ‘이익이 있다’를 뜻하는 ‘이롭다’와 ‘밀(Meal, 식사)’의 합성어다.
이로밀은 안정적인 혈당유지를 위해 팔라티노스를 함유한 무설탕 영양식이다. 팔라티노스는 천연 감미료로 섭취 후 소화 및 흡수과정을 통해 완전히 분해돼 설사를 유발하지 않고 천천히 흡수돼 혈당의 급격한 변화가 없다.
또한 이 제품은 증상에 따라 효능이 있는 원료를 더해 일반 환자들을 위한 균형영양식 2종, 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당뇨식, 장을 편안하게 해주는 식이섬유, 외상환자 및 수술환자를 위한 고단백 총 5종으로 증상 맞춤별 제품이 구성됐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만성질병 환자는 질환 개선과 합병증 예방을 위해 규칙적이고 꾸준한 영양관리가 필요하다.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한 이로밀이 만성질환 환자들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와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