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쿠바 첫 데이트 스틸컷 공개… 미묘한 설렘

‘남자친구’ 송혜교-박보검, 쿠바 첫 데이트 스틸컷 공개… 미묘한 설렘

기사승인 2018-11-28 13:45:46


배우 송혜교-박보검이 쿠바에서 첫 데이트를 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 스틸 사진이 공개됐다.

28일 첫 방송되는 ‘남자친구’는 한 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된 이야기를 다룬 감성멜로 드라마다.

공개된 사진 속 수현은 홀로 높은 담벼락에 위태로이 걸터앉아 허공을 응시하고 있다. 진혁은 신발을 벗어 들고 맨발로 서서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쿠바의 밤거리 사진에선 부드러워진 표정의 수현이 입가에 옅은 미소를 띠고 있다. 나란히 걷는 수현과 진혁의 모습에선 일상에서 벗어난 미묘한 설렘이 느껴진다.

‘남자친구’ 제작진은 "드디어 28일 첫 방송된다. 수현과 진혁의 우연한 만남이 앞으로 어떤 아찔한 사건이 될지 지켜봐 달라"면서, "수현과 진혁의 운명적 첫 만남과 쿠바의 아름다운 풍광이 시청자들에게 추운 겨울 따뜻한 감성멜로를 선사할 것"고 전했다.

‘남자친구’는 영화 ‘7번 방의 선물’, ‘국가대표2’의 각색, SBS 드라마 ‘딴따라’의 극본을 맡았던 유영아 작가와 SBS드라마 ‘질투의 화신’, ‘엔젤아이즈’로 감각적인 연출력을 인정받은 박신우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28일 오후 9시30분 첫 방송된다.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bluebell@kukinews.com
이준범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