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 단신]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항공 단신]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기사승인 2019-01-11 15:37:22

티웨이항공, 대구 지역 위탁아동 위한 도서 기증 = 티웨이항공이 새학기를 앞두고 위탁가정의 아동들을 위한 도서 기부에 나섰다.

티웨이항공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Save the Children)이 운영하는 대구광역시가정위탁지원센터(대구광역시 지정 아동 복지 전문기관)를 통해 10일 도서 기증 행사를 진행했다고 11일 밝혔다.

위탁아동은 위탁가정의 보호를 받는 아동을 가리키는 말이다. 부모의 사망, 이혼, 학대 등의 이유로 아동을 양육할 수 없는 경우에 위탁가정이 대신 양육을 맡아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 있다.

이번에 기증한 도서는 다양한 주제로 어린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예림당의 학습만화 와이(Why?)시리즈로 약 660권 규모다. 

앞서 티웨이항공과 세이브더칠드런은 지난해 11월 대구에 거주하는 위탁가정을 위한 여행경비를 지원한 바 있다. 앞으로도 이들을 위한 교육비 지원 등 위탁가정에 대한 추가적인 지원 계획을 계속해서 이어갈 방침이다.

이스타항공, 출발 임박편 특가 이벤트 '지금은 이스타이밍' 실시 = 이스타항공은 11~17일 1월 출발 가능한 출발임박 항공편에 대해 ‘지금은 이스타이밍’ 특가이벤트를 진행한다. 출발 임박 특가 구매 가능 노선은 총 23개 노선으로 편도총액운임 최저가 ▲일본·동북아 노선 6만9900원 ▲동남아 노선 10민19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이스타이밍은 기존 매월 셋째 주 금요일에 고정적으로 진행됐던 이벤트였지만 지난달 12월부터 한주 앞서 매월 둘째 주 금요일에 진행하고 있다.

한편 이스타항공은 일 년에 단 두 번만 오픈되는 최대 할인 특가이벤트인 ‘2019 하계 스케줄 오픈 특가’를 오는 16일까지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국내선 및 국제선 33개 노선이 대상이며, 탑승기간 3월31일부터 10월26일까지의 항공편에 대해 최대 94% 할인을 제공한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