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0주년 용인점 오픈하우스 개최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0주년 용인점 오픈하우스 개최

기사승인 2019-04-15 17:59:50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지난 13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창립 2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 ‘용인점 오픈하우스’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1999년 시작으로 올해 20주년을 맞이하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미국 할리데이비슨 모터 컴퍼니(Harley-Davidson Motor Company)의 공식 디스트리뷰터(Distributor)로 할리데이비슨의 다양한 모터사이클과 의류, 라이딩 기어, 부품 및 액세서리는 물론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문화를 전파하고 경험을 공유하는 것에 앞장서왔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20년간 지속적으로 큰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용인점 오픈하우스 이벤트를 기획했다.

약 840여명의 고객들이 함께한 이번 이벤트는 밴드 축하공연, 풍족한 먹거리, 이색 체험 프로그램, 그리고 창립 20주년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큰 규모의 경품들로 다채롭게 구성됐다.

수백 명의 참가자들이 풍족하게 즐길 수 있는 BBQ를 비롯한 팝콘과 솜사탕, 아이스크림 등의 디저트들이 제공됐으며, 이색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할리데이비슨과 오랜 인연 이어온 레크리에이션 강사와 함께하는 퀴즈 및 게임 이벤트, 즉석 사진 출력 이벤트 등이 진행됐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3차례의 경품 추첨을 위해 다양한 모터사이클 부품과 액세서리, 가죽재킷을 포함한 다채로운 의류 등을 준비했다. 1등에게는 다가오는 12월 펼쳐질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19 하와이 투어' 무료 참가권을 제공했다.

이계웅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대표는 “숨가쁘게 달려온 지난 20년을 돌아보면 언제나 우리 곁에는 고객 분들이 있었다. 지난 20년은 할리데이비슨을 사랑해주신 수 많은 고객들로 인해 우리가 큰 성장을 이뤘다면, 향후 20년 그리고 그 이상의 미래에는 저희가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4월 내내 각 지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의류 및 각종 부품 등을 할인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sebae@kukinews.com
배성은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