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4월 13일 (일)
‘보건교사 안은영’ 해파리 박혜은,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보건교사 안은영’ 해파리 박혜은,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기사승인 2021-01-14 10:42:00
▲사진=배우 박혜은. H&엔터테인먼트
인세현 기자
inout@kukinews.com

[쿠키뉴스] 인세현 기자=‘보건교사 안은영’의 배우 박혜은이 H&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4일 H&엔터테인먼트 홍민기 대표는 “박혜은은 데뷔 작품부터 남다른 존재감으로 ‘혜성처럼 등장했다’라는 말이 어울리는 슈퍼루키다. 신비하고 유니크한 매력에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배우로서 큰 강점을 지녀 앞으로의 커리어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라고 소개하고 “무한한 잠재력을 가진 박혜은이 차세대 스타로 주목받을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보건교사 안은영’으로 데뷔한 박혜은은 극 중 목련 고등학교 학생이자 안은영(정유미 )의 든든한 조력자 해파리-성아라 역으로 대중과 만났다. 박혜은은 첫 작품이에서 안정적인 연기와 신선한 마스크로 신 스틸러 활약을 펼치며 시청자의 눈길을 끌었다. 이후 뷰티 브랜드 모델 패션 화보, 뮤직비디오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박혜은이 전속계약을 맺은 H&엔터테인먼트는 주지훈, 인교진, 정려원, 손담비, 소이현, 한보름, 정인선, 정수정, 곽동연, 강민아, 윤종석이 소속돼 있다. 

inout@kukinews.com
인세현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尹,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지하상가서 30분 산책…사저 복귀 후 첫 외부 활동

윤석열 전 대통령이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사저로 복귀한 지 사흘째인 지난 13일 경호팀과 함께 지하상가에 모습을 드러냈다. 사저로 복귀한 후 첫 외부 활동이다. 14일 JTBC에 따르면 윤 전 대통령은 전날 오후 2시 10분쯤 남색 패딩 점퍼에 운동화 차림으로 지하상가에 모습을 드러내 30분가량 산책을 했다. 그는 산책에 나서며 경호팀 5명을 대동했다. 김성훈 경호차장을 비롯한 경호팀이 경호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현재 경호처에선 김 차장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