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화군, 공식 유튜브 채널 명칭 공모전 개최

봉화군, 공식 유튜브 채널 명칭 공모전 개최

기사승인 2021-02-15 10:51:46
봉화군청 전경. 봉화군 제공
[봉화=쿠키뉴스] 권기웅 기자 = 경북 봉화군이 공식 유튜브 채널의 명칭을 오는 28일까지 공모한다.

15일 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을 통해 올해 새롭게 개설되는 군 공식 유튜브 채널을 널리 알리고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수렴할 계획이다.

공식 유튜브 채널은 오는 3월부터 개설·운영될 예정이며, 군정 소식, 축제행사, 관광 안내 등 생생한 정보와 다양한 영상콘텐츠를 제공한다.

공모전은 이메일을 통해 전 국민 누구나 접수 가능하며, 봉화군만의 특색 있는 이미지를 담아내는 한편 더 쉽고 친근하게 기억될 수 있는 10자 내외의 간결한 이름을 정해 접수하면 된다.

제안서 등 제출서류는 봉화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내려받을 수 있다. 출품작은 창의성, 적합성, 대중성, 활용성 등에 대한 심사를 거쳐 오는 3월 8일 최종 당선작이 선정될 예정이다.

군은 최우수상(1명) 20만 원, 우수상(2명) 10만 원, 장려(3명) 각 5만 원 등 총 55만 원 상당의 봉화사랑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안중학 봉화군 기획감사실장은 “봉화군 공식 유튜브 채널이 다양한 세대와 소통하고 교감하는 대표 홍보 매체로 거듭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공모전에 많은 군민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zebo15@kukinews.com
권기웅 기자
zebo15@kukinews.com
권기웅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