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UNIQLO)가 2024 FW 시즌 라이프웨어 매거진 11호를 발간한다.
23일 유니클로는 ‘타임리스 톤’을 주제로 한 이번 라이프웨어 매거진 11호는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와 스웨덴 스톡홀름 등 유럽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전했다.
다양한 색조의 변화와 서로 다른 소재 및 실루엣의 조합을 통해 새로운 ‘톤’을 탐구하는 데 주목했다.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옷을 통해 모든 사람에게 보다 편안하고 풍요로운 일상을 선사한다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을 담은 매거진이다.
유니클로의 모기업인 패스트리테일링 그룹의 수석 임원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키노시타 타카히로(Takahiro Kinoshita)는 “오래도록 즐겨 입을 수 있는 옷을 좋아하는데 유니클로가 그러한 제품을 계속해서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타임리스 톤’이라는 이번 호의 주제에 맞춰 시대가 바뀌어도 변치 않고 옷장 속에 꼭 필요한 기본 아이템의 디자인이 무엇인지 고민했다”고 전했다.
이어 “브랜드 창립 40주년을 기념하여 유니클로의 개성 넘치는 글로벌 매장들도 소개하고 있으니, 독자 여러분들도 유니클로의 역사를 살펴보는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전 세계 26개 국가 및 지역에서 배포되는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지금까지 총 11호가 발간되었으며, 국내에서는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