켄싱턴호텔 여의도, ‘페스티브 프로모션’ 진행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스시&그릴 라이브 다이닝 브로드웨이는 연말 및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12월 한 달간 ‘페스티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시그니처 메뉴 및 12월 한정 메뉴와 함께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요 메뉴는 브로드웨이의 시그니처 메뉴인 △소고기 채끝 등심 구이, △왕새우 구이, △스시(5종)와 사시미(3종), △바베큐 폭찹, △깐풍 장어, △통영 홍가리비 부야베스, △소고기 크림 스튜, △샤프론 향의 크림 생선 구이 등으로 준비된다.
또한 12월 한정 메뉴인 셰프가 직접 카빙해 제공하는 △마리네이드 우대갈비와 △프로방스식 양갈비 구이, △대게요리, △대방어 활어회, △여수 굴 세비체, △혀넙치 파스타, △해산물 타파스, △야생 버섯 블랑게트 등을 맛볼 수 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브로드웨이는 12월 연말 모임 및 크리스마스 시즌 등 고객 수요를 반영해 주말 저녁의 경우 2부제로 운영된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관계자는 “올해 연말을 보다 특별하고 품격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엄선한 스페셜 메뉴들을 준비했다”며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잊지 못할 연말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애슐리퀸즈, 스테이크 페어링 선봬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가 오는 28일부터 연말 시즌 한정 스테이크 메뉴로 ‘더 스테이크 페어링‘을 선보인다.
이번 페어링에서 선보이는 스테이크는 ‘윈터 페어링 스테이크’로, 부채살 스테이크 위에 육즙 가득한 함박스테이크와 2종의 치즈를 짝 지어 탑처럼 쌓아 올린 이색적인 비주얼이 특징이다. 구운 파인애플과 다양한 채소도 함께 곁들여 풍성한 맛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애슐리퀸즈는 스테이크와 함께 즐기기 좋은 와인 페어링 메뉴도 준비했다. 또한 연말 모임을 위한 다양한 샐러드바 메뉴도 함께 선보인다.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위드 키즈(With Kids)’ 특화 메뉴로 △유니짜장 △궁중 조랭이떡 떡볶이 △치즈 퐁당 팝콘 만두 △담백 햄야채 볶음밥 등 4종을 준비했다.
애슐리퀸즈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가족, 친구, 연인, 동료 등 소중한 분들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이번 스테이크 메뉴를 준비했다”라며 “신메뉴는 이색적인 비주얼의 스테이크로 먹는 재미는 물론 보는 재미도 함께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파크 하얏트 부산, ‘페스티브 케이크’ 2종 선봬
파크 하얏트 부산의 페이스트리 부티크 파티세리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특별하게 기념할 수 있는 ‘페스티브 케이크(Festive Cake)’ 2종을 선보인다. 연말의 설렘을 담아낸 이번 케이크는 다양한 사이즈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마련되어, 소중한 사람과의 모임을 더욱 빛내줄 예정이다.
홀 케이크로는 스펀지 시트에 풍성한 딸기와 생크림을 층별로 쌓은 ‘화이트 크리스마스 트리 케이크’와 솔티드 캬라멜 크림을 가득 채운 슈를 바삭한 퍼프 위에 올린 ‘생토노레’를 준비했다. 두 케이크 모두 화이트 초콜릿과 금 장식을 더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선사한다.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스몰 사이즈의 케이크는 크리미한 밤 무스에 상큼한 베리 콤포트를 곁들인 ‘몽블랑’, 고급스러운 풍미의 ‘다크초콜릿 라즈베리 무스’, 신선한 딸기와 요거트의 산미가 조화로운 ‘딸기 요거트 무스’, 다채로운 견과류를 더해 고소한 프랑스식 디저트 ‘망디앙 초콜릿’으로 구성했으며,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선명한 색감과 아기자기한 비주얼로 페스티브 무드의 테이블을 완성할 수 있다.
슈콤마보니, 겨울 슈즈 컬렉션 ‘볼륨업’ 선봬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방한 기능을 극대화한 겨울 슈즈 컬렉션 ‘볼륨업’을 선보인다.
슈콤마보니의 ‘볼륨업’ 라인은 겨울철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13종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 라인은 스웨이드, 양털 내피 등 보온성 있는 소재를 사용된 것이 특징으로, 이번 시즌에는 한층 보온성을 강조한 어그 스타일도 출시돼 눈길을 끈다. 주요 상품 중 하나인 ‘무스탕 싸이 하이 부츠’는 외피가 100% 소가죽으로 제작되었다. '시어링 앵클 부츠'는 어그와 바이커 디자인을 접목했다.
부츠 외에도 양털 내피와 따뜻한 소재를 활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한 로퍼, 뮬, 플랫슈즈 등 실용적이고 감각적인 아이템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퍼 리본 로퍼’는 빈티지 가죽과 양털을 조합해 따뜻한 느낌을 살린 모카신 디자인의 로퍼다.
또한 슈콤마보니는 부츠 라인과 함께 겨울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될 액세서리 5종도 함께 출시했다. 따뜻한 퍼 소재의 버킷햇, 귀덮개가 달린 스타일의 트루퍼 햇, 그리고 퍼 소재의 볼캡을 선보인다. 손가락 부분을 열고 닫을 수 있는 스웨이드 소재의 장갑, 기존 레인부츠 안에 착용하면 겨울 부츠로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한 윈터 삭스도 만나볼 수 있다. 윈터 삭스는 양모 소재와 입체 재단 기술을 적용해 보온성과 착용감을 극대화했다.
슈콤마보니 관계자는 “이번 ‘볼륨업’ 라인은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부츠를 더욱 다채로운 디자인으로 제안하며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것”이라며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어그 스타일 부츠는 올 겨울 슈즈 트렌드로 슈콤마보니 기존 고객들과 더불어 신규 여성층에게도 어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케아 코리아, ‘겨울 세일’ 진행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겨울과 연말 시즌을 맞아 내년 1월 2일까지 약 5주간 ‘겨울 세일’을 진행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연말 시즌에 맞춰 많은 고객들이 낮은 가격으로 더 나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본 행사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아름다운 디자인, 뛰어난 기능, 견고한 품질, 사람과 지구를 위한 지속가능성, 합리적인 낮은 가격을 겸비한 약 400여개 홈퍼니싱 제품을 최대 70% 할인가로 제공한다.
주요 행사 제품은 △편안함과 지지력이 좋은 5개의 컴포트존이 있는 발레보그(VALEVÅG) 포켓스프링매트리스 △거실, 홈오피스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과 견고함을 갖춘 이케아 피에스(IKEA PS) 수납장 △바퀴가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트로텐(TROTTEN) 이동식 3단 서랍 유닛 △작은 소품을 보관하는 수납공간으로 안성맞춤인 로스코그(RÅSKOG) 카트 △움직임에 따라 정교하게 기울어지는 등받이가 안정적으로 몸을 지지하는 우테스펠라레(UTESPELARE) 게이밍 의자 등이다.
겨울 할인 행사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광명점, 고양점, 기흥점, 동부산점), 공식 온라인 몰 및 앱, 원격 주문 서비스인 ‘헤이(Hej) 전화 주문’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겨울과 연말을 맞아 많은 사람들이 더 낮아진 가격의 이케아 홈퍼니싱 제품과 함께 따뜻한 공간을 꾸미고 소중한 사람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이케아에서 즐겁고 편리한 쇼핑을 즐기고 더 좋은 집에서의 생활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