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 건강] 보청기 업체 스타키코리아(대표 심상돈)는 지난 18일 스타키 미국 본사의 필 라이언(Phil Lyons) 부사장과 스캇 넬슨(Scott Nelson) 최고 재무 부사장, 세계 소매경영관리 책임자 제이미 라말로(Jaime Ramalho)씨 등이 한국을 방문했다고 밝혔다.
이번 방문에는 본사 관계자들을 비롯해 중국, 인도 등 스타키 아시아 태평양 지역 5개 국가의 지사장과 이사진 20여명이 참여했다. 방문단은 스타키코리아 사옥과 스타키 보청기센터를 견학하고, 심상돈 대표가 진행한 스타키코리아 성공 경영 전략 등의 강의를 들었다.
심상돈 대표는 스타키코리아의 차별화된 서비스, 마케팅 성공 사례에 대해 발표했으며, 필 라이언 부사장은 2013년 보청기 매출 실적과 성장률이 우수한 스타키코리아를 격려했다. 특히 이번 발표에서는 꾸준한 매출 성장과 뛰어난 마케팅 전략으로 한국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타키코리아를 본 받아 스타키 전 세계 지사가 변화와 발전을 도모해야 한다는 의견들이 제시됐다,.
심상돈 대표는 “전세계를 대상으로 국내 영업 네트워크의 성공 사례를 발표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 스타키 보청기의 제품 품질과 고객 감동 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스타키코리아는 전 세계 스타키 지사를 대상으로 글로벌 경쟁력 강화와 경영 혁신은 물론 높은 매출 실적과 성장률에 기여한 경영자에게 수여하는 2013년 글로벌 비즈니스 컨퍼런스(Global Business Conference) 최고경영대상을 2011년에 이어 두 번째로 수상한바 있다.
국민일보 쿠키뉴스 송병기 기자 songbk@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