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아 유·아동 한복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한달 후 돌아오는 설날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 최근 예쁜 한복을 수소문하는 사례가 적지 않은데, 특히 리버티스타일의 한복과 퓨전 한복 등이 인기다.
이런 가운데 북유럽풍 유아복 쇼핑몰 ‘바니베베’(www.banibebe.com)가 유행 한복을 다양하게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입소문을 타고 있는 리버티 한복의 경우 영국 패브릭 브랜드 리버티의 명성을 안고 있어 가치를 더한다. 이는 명절이나 돌잔치 등의 기념일에 보다 특별한 한복을 아이에게 선물하고자 하는 부모들의 마음을 움직이고 있다.
바니베베가 엄선한 한복은 리버티스타일의 플라워패턴 소재를 사용한 국내 생산제품으로, 문양과 품질에서 차별성을 꾀했다. 더불어 편안하면서 활동성이 좋은 퓨전 한복도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바니베베는 오는 20일까지 모든 한복 상품에 대해 10%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며 고객들의 구매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와 함께 카카오스토리 채널(story.kakao.com/ch/banibebe)에서 자체이벤트도 이어진다. 18일까지 펼치는 한복체험 행사는 ‘소식받기’, ‘즐겨찾기’미션 등을 통해 2명을 선정, 10만 원 상당의 한복 세트를 증정한다.
최연희 바니베베 대표는 “한 아이의 엄마로서 내 아이가 입을 옷이라 생각하며 상품을 셀렉한다”면서 “언제 어디서든 특별해 보일 수 있는 질 좋고 합리적인 제품들을 꾸준히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바니베베는 0~5세의 영·유아를 타겟으로 유아롬퍼, 니트, 원피스, 블라우스, 액세서리를 포함한 북유럽감성 아이템들을 센스 있는 코디와 직접 촬영한 모델피팅컷을 통해 전개하고 있다.
김성일 기자 ivemic@kukimedia.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