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뉴스=김성일 기자] 교원그룹(대표 장평순)의 개인·능력별 학습지 구몬학습이 2015년 ‘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2월 한 달간 구몬학습을 시작하는 유아 및 초등학생 회원에게 ‘구몬 드림 통장’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전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아이들의 큰 꿈은 작은 실천이 모여 이뤄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구몬 드림 통장은 일종의 ‘꿈 적금 통장’이다. 아이가 스스로 목표를 세우고, 목표를 이루기 위한 작은 실천을 통해 성취감을 느끼며, 꿈을 이뤄갈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역할을 한다.
아이가 6개월 동안 자신이 이루고 싶은 꿈을 위해 스스로 지켜야 할 학습 및 생활 계획을 세워 구몬 드림 통장에 작성하면, 구몬선생님과 학부모는 드림 코치(Dream Coach)로서 아이가 자신과의 약속을 잘 지켰는지 주기적으로 확인한 후 응원 메시지와 함께 칭찬 스탬프를 찍어준다.
6개월 동안 활용한 드림 통장과 꿈을 이룬 미래의 나의 모습을 담은 그림을 담당 구몬선생님에게 7월 30일까지 제출하면, 총 1천여 명을 선정해 제주도 2박3일 여행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공모전도 이어진다.
더불어 구몬학습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에서는 ‘친구의 꿈을 응원해주세요’이벤트를 9일부터 12일까지 실시한다. 친구의 꿈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지원한다.
구몬 드림 캠페인 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몬학습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88-556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구몬학습의 핵심 가치는 공부 습관으로 형성된 탄탄한 기본기와 자신감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꿈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주는 것”이라며 “구몬 드림 캠페인으로 더 많은 아이들이 자신의 꿈에 한 걸음 더 가까워질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ivemic@kukimedi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