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산업 소식] 일동에스테틱, 배우 공승연과 ‘네오벨’ 뷰티클래스 진행

[제약산업 소식] 일동에스테틱, 배우 공승연과 ‘네오벨’ 뷰티클래스 진행

기사승인 2017-06-30 16:57:10
[쿠키뉴스=송병기 기자] ◎일동에스테틱, 네오벨X공승연, ‘아름다움에 미(美)치다’ 뷰티클래스 성료=일동에스테틱스(대표 윤석호)은 주름개선용 히알루론산 필러 ‘네오벨(Neobelle)’은 자사 모델 공승연과 함께 진행한 뷰티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30일 밝혔다.

‘네오벨’은 지난 29일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뷰티 인플루언서를 초청해 ‘아름다움에 미(美)치다’ 뷰티클래스를 진행했다. ‘미친(아름다울 美, 친할 親)’이란 중의적 표현을 통해, ‘아름다움과 친해지기 위한 첫 시작’을 주제로 다양한 뷰티 팁을 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1부에서는 쁨클리닉 정헌진 원장이 뷰티 멘토로 나서, 네오벨 제품 특성과 제품 라인 별 실제 임상적용 사례 결과 등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다중 혼합 가교기술(MMCT)’ 제조 공법을 통해 독특한 물성을 지녀, 주입 후 원하는 모양을 만들기 좋고 우수한 유지력을 지닌 ‘네오벨’의 제품 특징이 참가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2부에서는 최근 인기 홈데코 아이템으로 떠오르는 ‘네온사인’을 만드는 클래스가 진행됐다. 참가자들이 디자인부터 제작까지 감각적인 ‘네온사인’을 직접 만들어보며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이날 행사에는 일동에스테틱스 히알루론산 필러 ‘네오벨’의 전속모델인 공승연이 방문해 참가자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뷰티 토크’ 시간을 가졌다. 공승연은 이날 참가자들과 함께 ‘예뻐지기 위해 해본 나의 미친 짓’을 주제로 자신의 경험담을 진솔하게 이야기하며, 예뻐지기 위한 자신만의 팁을 공유하기도 했다.

공승연은 “최근 드라마 ‘써클’을 촬영하면서 야외에서 장시간 촬영 후에는 알로에를 솜에 적셔 팩을 하여,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진정시켜줬다”고 전했다.

◎동국제약 가정용 마사지 기기 스포테라 출시=동국제약(대표이사 오흥주)이 오는 7월 3일 GS홈쇼핑을 통해 가정용 마사지 기기 브랜드 ‘스포테라(SPOTERA)’를 선보인다.

‘스포츠(SPORT)’와 ‘테라피(THERAPY)’의 합성어인 ‘스포테라(SPOTERA)’는 현대인의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근육의 피로 해소 및 강화, 회복을 위한 가정용 안마기, 의료기기 전문 브랜드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하는 첫 제품인 ‘스포테라 팜(SPOTERA PALM)’은 휴대폰 정도 크기의 작은 사이즈로, 물리치료에 사용되는 저주파 전기 자극(EMS, Electrical Muscle Stimulation) 기술을 도입해 뇌의 신호 없이 근육을 직접 자극해 근육의 피로해소 및 강화, 회복을 돕는다.

한국인의 신체사이즈에 맞도록 테스트를 거쳤으며, 무선 일체형 타입이라 머리나 얼굴을 제외한 어느 부위든 부착이 가능하다. 손바닥보다 작은 초소형 사이즈에 20g 이하의 무게로 보관 및 휴대도 간편하다.

손마사지를 그대로 재연한 두드림, 누름(지압), 주무름의 3가지 마사지 모드가 1~15단계로 근육에 직접 작용하며,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만들어져 피부자극이 적어 일상생활 중에도 사용이 가능하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느 “바쁜 회사업무, 가사노동 등으로 주요 근육의 피로감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허리, 무릎, 손목 등 특정 부위가 자주 붓고 뭉치는 분 또는 오래 서있는 직업으로 다리, 발의 피로를 느끼는 분들께 스포테라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동아에스티 소바지중심경영 인증 획득=동아에스티는 ‘CCM’(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획득하고 소비자중심경영에 나선다.

동아에스티(대표이사 사장 민장성)는 30일 서초구 양재동 엘타워에서 열린 ‘2017년 상반기CCM인증서 수여식·우수사례 발표’에서 CCM 인증서를 받았다고 밝혔다.

CCM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고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주관하며, 기업의 소비자 지향적 경영문화 확산과 소비자 후생 증대를 목적으로 시행해오고 있다.

동아쏘시오그룹의 일반의약품 전문회사인 동아제약도 지난해 4회 연속으로 CCM 인증을 획득한 바 있다.

동아에스티는 대표이사를 CCO(최고고객책임자)로 임명하고 대표이사 직속으로 CCM사무국인 고객만족팀을 배치하고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또 CCM 운영위원회 조직, 임직원 CCM역량 강화 프로그램, CCM 홈페이지 개설, VOC(고객의소리) 응대 시스템 구축 등 소비자중심경영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동아에스티 민장성 사장은 “임직원 모두가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소비자 만족을 위해 노력한 결과가 CCM 인증 획득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소비자중심적 경영 문화 확산과 소비자 권익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songbk@kukinews.com
송병기 기자
이 기사 어떻게 생각하세요
  • 추천해요
    0
  • 슬퍼요
    0
  • 화나요
    0
추천기사
많이 본 기사
오피니언
실시간